HOME > 가족을 죽이는 꿈

가족을 죽이는 꿈

DreamDoc | 8:52 오전 | 2019년 1월 17일

개요

가족을 죽이는 꿈은 흉몽이라고 생각할 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꿈해몽에서 누군가를 죽인다는것, 그리고 죽는다는 것은 흉몽으로 취급이 되지 않습니다. 죽음이라는 것은 탄생과 이어져 있기 때문에 그 사람이 새롭게 태어난다로 해몽을 하는 것이 일반적이지요. 가족을 죽이는 꿈 역시 가족에게 좋은일, 새로운 놀라운 일이 발생한다고 해몽하는 것이 더 적절합니다.

검은고양이 죽이는 꿈

검은고양이는 자신의 콤플렉스를 상징합니다. 이러한 검은고양이를 죽이는 것은 자신의 콤플렉스를 극복하는 상황이 나타날 가능성을 암시합니다.

거미를 죽이는 꿈

거미는 길한 존재입니다. 자신을 귀찮게 하는 많은 벌레들을 잡아 죽이기 때문이지요. 거미가 집에 들어오면 경사가 생기고 반가운 손님이 온다는 것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거미 역시 자신을 귀찮게 하는 존재이지요. 거미를 죽이는 꿈 역시 심적고통을 해소하는 것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친한 친구를 자신이 죽이는 꿈

친한 친구를 자신이 죽이는 꿈은 취직, 입학 시험이나 어떤 경쟁에서 승리할 길조이다. 모순된 일이기는 하지만 친구는 서로 도움이 되는 상대인 동시에 경쟁의 대상이기도 하다. 꿈 속의 친구는 현실의 그 친구를 의미한다기보다는 자신이 이루려고 하는 일에 관계된 동료들이나 경쟁자들을 의미하거나 자신의 일에 방해가 되는 장애물을 의미한다. 자신의 취약점이 어떤 도움으로 보완되거나 장애물이 제거되어 하고자 마음먹은 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될 것이다.

사형수를 죽이는 꿈

사형수를 죽이는 꿈은 합격품 심사를 필한 물건을 판매하거나 합격자를 배치하는 일을 상징한다.

달려드는 용을 흉기로 죽이는 꿈

달려드는 용을 흉기로 죽이는 꿈을 꾸게되면 언론매체를 총동원해 상대바으이 주장,학설 등을 제압하여 승리한다.

가족이 모이는 꿈

친척들이나 남들과 사소한 일로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나게 된다.

별거 중인 가족을 만난 꿈은

직장내의 핵심 인물이나 자기가 일을 부탁한 어떤 기관에 내부 사람들을 만나게될 암시가 있는 꿈

친구나 가족이 자고 있는 꿈

깨워도 일어나지 않으면 그 사람의 건강에 이상이 있다는 암시.

가족이나 가까운 친척이 사망하여 우는 꿈

가족이나 가까운 친척이 사망하여 우는 꿈은 정성을 들였던 일을 되돌아보거나 작품을 감상할 기회가 온다.

헤어져 있는 가족과 함께 사는 꿈

헤어져 있는 가족과 함께 사는 꿈을 꾸게되면 가까운 친지들을 만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