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지인이나 가족 등 본인과 가까운 사람을 무자비하게 살해하는 꿈은 죽은 사람이 현실에서 하고자하는 어떤일을 손쉽게 성취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상대방 배를 터뜨려 죽이는 꿈

상대방 배를 터뜨려 죽이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에서 마지막 결단을 내려 일을 성사시키거나 사업의 실체를 세상에 모두 공개할 일이 생긴다.

가축을 늑대가 물어 죽이는 꿈

뜻하지 않은 사람에 의해 일 이 쉽게 풀리게 된다.

염소나 양을 때리거나 죽이는 꿈

질병에 걸리거나 집안에 근심이 생기는 등 손실 및 장애가 발생하게 된다.

달아나는 쥐를 잡아죽이는 꿈

달아나는 쥐를 잡아죽이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 자신보다 먼저 거래처를 한 수 빠르게 설득하여 일을 성사시킨다.

닭이 오리나 거위와 싸워 상대를 죽이는 꿈

장차 여러 가지 이로움이 생기고 장애나 말썽 등 궂은 일이 해소되게 된다.

가족이 죽어 크게 울는 꿈

가족이 죽어 크게 울면 일이 성사되거나 유산을 상속받게 된다.

가족 중에 누군가 용이 승천하는 것을 본 꿈

가족 중에 누군가 용이 승천하는 것을 본 꿈을 꾸게되면 출세할 사람과 만나거나 어떠한 계약건을 확실하게 성사시킨다.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여서 델리에 비전을 보는 꿈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여서 델리에 비전을 보는 꿈은 윗사람의 말에 복종하게 되며, 어떠한 기관에서 교육받을 일이 생긴다.

한가족이 모여 잔치를 하는 꿈

한가족이 모여 잔치를 하는 꿈을 꾸게되면 매사에 하는 일이 잘 진행되며 먼 곳에서 기쁜 소식이 온다.

가족이 죽었는데도 기분이 전혀 동요되지 않았던 꿈

획기적인 일이 일어났는데도 당연한 것처럼 행세해서 남들로부터 손가락질을 받게 될 징조

가족이 죽었는데도 감정이 전혀 흔들리지 않은 꿈

획기적인 일이 일어났는데도 당연한 것처럼 행동해 남들로부터 손가락질을 받게 된다.

가족들이 한 밤에 모여 있는 꿈

가족들이 한 밤에 모여 있는 꿈은 가족 또는 친척 간에 다툼이 있게 된다.

배우자 또는 가족 사진을 자신과 함께 찍는 꿈

사업이나 결사 계약 등의 일을 문서화하거나 기사거리를 제공하게 되는 꿈이에요.
꿈에서 배우자 혹은 가족들과 사진으르 찍는 것은 증거로 남길만한 무언가를 행하게 될 것을 의미해요. 그러니 자신에게 필요한 것이 있다면 꼼곰하고 철저하게 준비를 하여 훗날 중요한 순간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되도록 중요한 일은 문서로 남겨 그 일로 인해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하겠습니다.

별거중인 가족과 같이 있는 꿈

대체로 직장 또는 일을 부탁한 어떤 기관 내부 사람들의 동일시이며 때로는 실제의 가족과 상관할 수도 있다.

가족이 토끼 새끼를 안고 들어오는 꿈

태몽으로, 예쁜 딸을 낳고 집안이 불같이 일어난다. 재물, 학용품, 선물, 식품 등이 들어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