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호랑이가 무는 꿈

호랑이가 무는 꿈

DreamDoc | 8:44 오전 | 2018년 11월 30일

호랑이가 자신을 무는 꿈

꿈 속에서 호랑이가 자신을 물었다면 이 꿈은 돈이 따르고 승진하며 목적하는 바를 이루게 됨을 예시하는 행운몽이다.

고양이가 무는꿈

고양이에게 물리는 꿈은 태몽입니다. 고위 관리직에 오를 아이를 낳게된다는 이야기가 있네요. 하지만 태몽이 아니라고 생각하면 더 안좋습니다. 지인에게 사기를 당할 염려가 있습니다.

제비가 집을 짓다가 허무는 꿈

제비가 집을 짓다가 허무는 꿈을 꾸게되면 집안이 천재지변으로 큰 사고가 일어나 피해를 입고 고통을 겪게 될 징조다.

뱀이 문안으로 들어오거나 부녀자를 무는 꿈

총명한 자식을 두거나 이권 내지 재물이 생기게 된다.

독수리나 매 또는 수탉이 자신을 무는 꿈

일의 성사, 권세나 이권의 획득, 시험 합격을 뜻하므로 독수리 같은 거대한 단체의 힘이 나에게 미치게 되는 암시의 꿈.

용이 손가락을 무는 꿈은

아들을 낳으나 교육이 잘못되면 문제아가 될 수 있다.

호랑이 한마리가 새끼 호랑이를 품에 안고 혀로 핥아주고 있는 꿈

어머니의 지극 정성과 보살핌을 받는 아들이 태어난다. 지구력과 끈기가 대단한 사내아이로 자란다. 기계나 금속, 전기 등 이공 게통을 전공하는 경우가 많고, 이쪽에서 성공하게 된다.

아기호랑이가 나오는 꿈

새끼(아기)호랑이가 꿈에 나오게 된다면 재산과 관련된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순간적인 재물운의 상승이 있을 수 있습니다. 태몽과 관련된 부분이라면 아이가 착하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호랑이를 끌고다닌 꿈

사람들의 마음대로 부리거나 큰 일을 성사시킬 징조

큰 뱀이 호랑이를 친친 감고 있는 꿈

큰 뱀이 호랑이를 친친 감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에 의해 곤경에 빠지거나 소송사건에 말려든다.

호랑이가 자기 집 앞에 앉아 있는 꿈

호랑이가 자기 집 앞에 앉아 있는 꿈을 꾸게되면 가난한 신분이었으나 입신양명하여 여러 계층의 사람들 위에 우뚝 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