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큰 뱀이 무는 꿈

큰 뱀이 무는 꿈

DreamDoc | 4:22 오전 | 2018년 11월 30일

뱀이 무는꿈

뱀이 무는꿈은 연애운과 관련이 있습니다. 현재 가까운 사람과 연인 관계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이미 애인이 있는 경우에는 결혼을 할 지도 모르겠습니다.

뱀이 문안으로 들어오거나 부녀자를 무는 꿈

총명한 자식을 두거나 이권 내지 재물이 생기게 된다.

곡식을 심은 밭에 수수이삭이 여무는 꿈

곡식을 심은 밭에 수수이삭이 여무는 꿈을 꾸게되면 그 모습이 인상적이면 자신의 문학작품이 널리 홍보되어 화제작이 된다.

용이 손가락을 무는 꿈을 꾸면

아들을 갖기는 하지만 말썽이 많다.

호랑이가 자신을 무는 꿈

꿈 속에서 호랑이가 자신을 물었다면 이 꿈은 돈이 따르고 승진하며 목적하는 바를 이루게 됨을 예시하는 행운몽이다.

큰 나무 밑에 머무는 꿈

큰 나무 밑에 머무는 꿈은 큰 기관이나 협조자의 도움으로 신분이 상승된다.

개가 주인을 무는 꿈

배은망덕할 놈을 만난다. 또한 재물에 손실이 있다.

입안에서 뱀이 나오는 꿈

인간의 세치 혀는 엄청난 일을 만들기도 하고 또한 그 일을 덮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혀의 모습을 뱀으로 나타내며 그 뱀은 독과 같이 음흉한 존재로 상징된다. 먼저 자기 자신의 처신이나 처지에 대해 돌아보는 것이 좋겠다. 거짓말이나 타인에 대한 험담으로 주위를 괴롭고 하고 있었던 것은 아닌지를 생각해야 한다. 남을 비방하거나 험담하다가 오히려 자신이 망신을 당할 수 있으므로 각별히 언행을 조심하여야 한다.

아주 큰 뱀의 꼬리가 잘리는 꿈

아주 큰 뱀의 꼬리가 잘리는 꿈은 어떤 회사의 직원이 감축됨을 상징한다.

큰 뱀이 용으로 변해 하늘로 오르는 것을 본 꿈

그동안 해오던 일의 성과가 크게 빛을 발하고 최고의 명예를 얻게 될 징조

뱀이 우글거리는 꿈

뱀꿈은 대표적인 태몽입니다. 뱀이 우글거리는 꿈은 아이가 교육분야에 종사하여 많은 사람들을 가르치게 되는 역할을 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약 태몽이 아니라고 생각이 된다면 자신의 것을 사람들에게 자랑을 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예를들면 예술가는 작품을 만들어서 선보이게 되고, 음악가는 작곡을 하여 앨범을 발표하게 될 꿈입니다.

뱀이 자기발을 물기에 밟아 죽이는 꿈

유산이 되거나 태어에게 좋지 않을 질병이 있을 징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