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에서 아기를 낳는 꿈

화장실에서 아기를 낳는 꿈을 꾸게되면 재물과 이권이 생기고, 좋은 기회를 만나 크게 발전할 길몽이다.

양이 많은 새끼를 낳는 꿈

그 동안 투자했던 사업이 몇 배로 불어나게 될 징조

임산부가 기형아를 낳는 꿈

실제의 임산부가 기형아를 낳는 꿈을 꾸었다면 출산에 대한 불안감이 표출된 꿈으로 별 문제는 없다. 그러나 크게 놀라거나 꿈이지만 생생하게 생각되었다면 출산시 순산을 하지 못한다거나 문제가 발생할 암시의 꿈.

말이 새끼를 낳는 꿈

말이 새끼를 낳는 꿈을 꾸게되면 재물과 이권이 생기고 가업이 발전하여 명성을 얻게 된다.

거울을 얻고 결혼하거나 아기를 낳는 꿈

도량이 넓고 사교술이 능하며 세상에 감화를 줄 배우자나 자손을 얻게 된다.

물고기 떼가 알을 낳는 꿈

물고기 떼가 알을 낳는 꿈을 꾸게되면 소망하던 일이 모두 성취되며 재물이 쌓인다.

거북이가 화장실 욕조 안에 들어 있는 꿈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횡재, 재물, 돈, 식복 등이 생긴다.

낯선 살마이 자기 집 화장실에 들어가는 꿈

낯선 살마이 자기 집 화장실에 들어가는 꿈을 꾸게되면 가까운 사람이나 가족 중에 누군가 부정한 행실을 저지르거나 가출을 한다.

재래식 화장실에서 고민을 하는 꿈

재래식 화장실 꿈은 자신의 지위 명예가 높아지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즉 승진을 의미하는 것이지요.

화장실 변기에 똥이 묻어 있어는 꿈

현실에서 무엇인가 해보려고 애 쓰지만 장애에 부딪쳐 뜻을 이루지 못하게 되리라는 것을 암시한다. 그렇다고 너무 절망하지 말고 더욱 열심히 노력한다면 점 차 나아질 것이다.

화장실을 청소하거나 그 근처에서 일하는 꿈

화장실을 청소하거나 그 근처에서 일하는 꿈을 꾸게되면 고민하던 일ㅇ르 무사히 처리하게 되거나 재산상 손실이 생긴다.

선녀가 아기를 가져다 준 꿈

태몽으로, 정부 고관이 중책을 맡겨 주거나 일국의 으뜸가는 학자가 되어 학문적 업적을 남길 아이를 출산한다.

아기 업는 꿈

꿈에서 아기가 나오는 꿈은 대부분 흉몽이 많습니다. 왜냐하면 아기는 근심걱정을 상징하기 때문이지요. 아기 업는 꿈은 근심걱정이 늘어난다는 꿈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어미 캥거루의 아기주머니 속에 새끼는 없고 대신 금덩어리가 들어 있는 꿈

부귀공명할 아들을 잉태하고 집안에 엄청난 재물이 들어온다. 신규사업에 투자하면 거금을 거머쥔다. 행운이 온다.

갓난 아기를 안아주는 꿈

그 아이에게 행하는 만큼의 애착, 애정만큼 어떤 일거리로 인해 고민할 일이 생기며, 훗날 교활하고 음흉한 남자 또는 여자가 집안 일에 관계되는 문제를 가지고 불쾌한 말이나 행동을 하게 된다. 하루 온종일 기분이 불쾌하고 질병과 우환이 발생한다. 불길, 근심이 생긴다.

아기를 안고 있는 꿈

아기를 안고 있는 꿈은 흉몽이 가까운것 같습니다. 꿈에서 아기는 근심과 걱정을 상징합니다. 근심과 걱정을 안고 있는것으로 해몽이 가능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