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족이 아기 낳는 꿈

가족이 아기 낳는 꿈

DreamDoc | 9:10 오전 | 2019년 1월 24일

개요

가족이 아기를 낳는 꿈은 그 해당 가족이 근심걱정을 하게 될 일이 발생합니다.

누런 암소가 검은 송아지를 낳는 꿈

누런 암소가 검은 송아지를 낳는 꿈은 장차 태어날 아이가 속을 썩이거나 모자 이별의 암시이다.

임산부가 호랑이 새끼를 낳는 꿈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용맹스럽고 지략 있는 장군을 낳는 태몽이다.

고양이가 새끼를 낳는 꿈

집안 식구가 늘거나, 재물이 들어오는 의미하는 꿈이다.

색이 다른 돼지새끼를 낳는 꿈

그 아이를 잉태했을 경우, 부모와 자식이 이별하거나 서로 이질적인 사업에 종사하게 될 징조

임산부가 고양이새끼나 여우 새끼를 낳는 꿈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근심 걱정이 생긴다. 시비, 싸움, 소송, 실패 등이 있다.

부모, 형제, 자매 등 온 가족들이 모두 모여있는 꿈

시끄러운 말썽이나 불쾌한 일이 빚어지고 손실과 다툼이 생기며 심할 경우는 이별, 분산 등 좋지 못한 불상사에 부딪치게 된다.

가족이 토끼 새끼를 안고 들어오는 꿈

태몽으로, 예쁜 딸을 낳고 집안이 불같이 일어난다. 재물, 학용품, 선물, 식품 등이 들어온다.

참전한 가족의 전사통지서를 받는 꿈

꿈 속에 나타난 전쟁을 현실로 뒤집어보면 우리들이 살고 있는 사회, 직장이 전쟁터이고 사람들은 전쟁에 참가한 군인들로 볼 수 있다. 전쟁이 나서 전투를 하고 있는 것은 현실에서 그만큼의 어려운 문제나 상황에 처한 것을 상징하는 것이다. 참전한 가족이 있어서 걱정하고 있던 상황에서 전사통지서를 받는 꿈이었다면 현실에서도 똑같은 상황이 전개될 수도 있다. 즉 가족중에 위험에 처한 사람이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가족들이 둘러앉아 자기 몫의 돈을 나눠 갖는 꿈

가족들이 둘러앉아 자기 몫의 돈을 나눠 갖는 꿈을 꾸게되면 가족간에 불화가 생기거나 재정이 악화되어 모아놓은 돈을 써야하는 상황이다.

가족이 아픈 꿈

가족이 아픈 꿈은 좋지 않은 꿈 입니다. 가족의 건강이 나빠지거나 질병에 걸리거나 사업에 실패하여 좌절을 겪을 수 있습니다.

임산부가 시뻘건 핏덩어리 아기를 낳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집안에 우환이 끓고 근심 걱정이 생긴다. 고통, 시비, 싸움, 불길 등이 있다.

거울을 얻고 결혼하거나 아기를 낳는 꿈

도량이 넓고 사교술이 능하며 세상에 감화를 줄 배우자나 자손을 얻게 된다.

갓난 아기가 책을 가지고 놀며 말하는 꿈

태몽으로, 장차 아이가 자라 강단에 서거나 연구직에 종사하고 유명해진다.

아는 친척이나 주위 사람으로부터 아기를 받아 안는 꿈

꿈 속에서 아는 친척이나 주위 사람으로부터 아기를 건너받아 안게 되었다면 이는 다른 사람의 걱정이나 근심을 떠안게 될 징조로 누명이나 구설수, 우환 등을 얻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이다.

아기에게 우유를 먹이는 꿈

어떠한 사업에 투자를 하거나 유명한 직종의 연구사업에 관여하게 되는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