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황금똥 싸는 꿈

황금똥 싸는 꿈

DreamDoc | 9:43 오전 | 2018년 11월 30일

알밤을 먹고 황금 똥을 싸는 꿈

생산, 무역, 유통, 서비스, 관광업 등에 투자하여 사업 성과를 올리고 부자가 된다. 횡재, 재물, 돈, 물품, 선물, 발전, 발명, 생산효과 등이 있다.

짐 싸는 꿈

짐 싸는 꿈은 오랫동안 해결이 되지 않았던 일이 해결이 된다는 의미로 해몽을 많이 합니다.

속고쟁이에 똥 한 사발을 싸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먹을 것이 들어온다. 횡재, 재수대통이다.

붉은 오줌(소변)을 싸는 꿈

붉은 소변을 싸는 꿈은 유행성 질환으로 가족이 병에 걸릴 수 있습니다. 또는 잔병이 생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강물이나 냇물이 자신을 둘러싸는 꿈

강물이나 냇물이 자신을 둘러싸는 꿈을 꾸게되면 뜻밖에 송사를 당한다.

코뿔소가 똥을 싸는 꿈

생산, 식품업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리고 날로 번창해진다. 재물, 돈, 먹거리가 생긴다.

땅속에서 황금 구렁이가 나오는 꿈

은행, 보험회사에서 대출을 받는다. 재물과 돈이 생기고 경사가 있다. 태몽일 경우, 부인과 새댁은 임신하여 훌륭한 아들을 낳는다.

용이 싼 똥에서 황금덩어리가 나오는 꿈

신으로부터 대복을 받고 일약 부자가 된다. 재물, 돈, 물품 등 횡재수가 있다.

황금 단추 여섯개 중 두개만 가진 꿈

태몽으로, 소유자는 훌륭하게 될 형제가 있거나 한 사람이 작품, 업적, 사업 등에서 두 가지만 성공한다.

황금색 비단을 방안에 가득 쌓아놓은 꿈

자사 또는 자국이 세계 속의 경제발전을 가져다주고 물질적 풍요로움을 맛보게 된다. 경제성장, 사업발전, 재물축적, 돈, 물품, 재수대통 등의 길조이다.

황금띠, 관대 등을 착용하는 것은

취직이 되거나 자손을 많이 얻게 된다.

거위가 마당에 똥을 싸 수북하게 보이는 꿈

곡식과 재물이 생기고 먹을 것이 지천이다. 횡재, 돈, 식복, 기쁨, 오복 등이 절로 굴러 들어온다.

큰 저수지에 똥이 가득한 꿈

신의 도움으로 일확천금이 생기고 영세업에서 대기업으로 등극하게 된다.

팬티에똥싸는 꿈

팬티에 똥을 싸는 꿈은 많은돈과 재물이 들어올 예정이라는 꿈입니다. 횡재가 올 가능성이 있으며 재수가 매우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옷에 똥을 싸는 꿈도 마찬가지입니다.

개똥을 보는 꿈

개똥 역시 사람똥과 마찬가지로 동일한 의미를 지닌다고 보는 견해가 많이 있습니다. 재운의 상승을 내포하고 있지요. 경제적인 문제가 해결이 될 가능성이 높고 말도 안되는 경로로 돈이 들어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소꼬리를 잡고 장난치다가 똥 벼락을 맞는 꿈

사업을 하면 엄청난 돈벼락을 맞아 부자가 된다. 꿈이 아닌 복덩어리가 들어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