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흰색 똥 꿈

흰색 똥 꿈

DreamDoc | 10:20 오전 | 2018년 11월 30일

흰색 똥 꿈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횡재, 목돈, 먹거리등이 생긴다.

흰색 커튼, 막, 휘장 등으로 가리는 꿈

어떤 천 따위로 공간을 가로막아 친다는 것은 한계를 정해서 한쪽면을 보이지 않게 하기 때문이다. 꿈 속에서 그냥 흰색 커튼으로 가려져 있거나 흰색 커튼을 보았다면 이 꿈은 복잡하고 까다로운 일을 맡게 되어서 귀찮아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흰색 브래지어를 착용하는 꿈

신선, 선녀 같은 고운 마음씨로 덕을 쌓고 순수한 순결과 사랑이 열린다.

흰 옷감을 끊어 재봉질하거나 흰색 옷을 만지작거리는 꿈

흰 옷감을 끊어 재봉질하거나 흰색 옷을 만지작거리는 꿈은 주변에 사람중 누군가 죽음을 맞이하여 상복을 입을 예지몽이다. 혹은 부모나 가족에게 우환이 발생할 징조이다.

꿈속에 보이는 토끼가 흰색이거나 누런 색은

길몽으로서 행운의 소식을 뜻한다.

흰색 똥 꿈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횡재, 목돈, 먹거리등이 생긴다.

코뿔소가 똥을 싸는 꿈

생산, 식품업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리고 날로 번창해진다. 재물, 돈, 먹거리가 생긴다.

옷에 똥이 묻는 꿈

우연한 기회에 저절로 재물과 돈이 따르게 된다. 횡재, 공돈 등의 길운이다.

마당에 똥이 널려 있는 꿈

여러 곳에서 재물과 돈이 쏟아져 들어온다. 밀린 외상값을 받게 되고 목돈이 생긴다.

우물이나 똥더미에 빠진 돼지를 끄집어내는 꿈

우물이나 똥더미에 빠진 돼지를 끄집어내는 꿈은 행운의 서광이 비추고 있음을 암시한다. 매사가 순조로와지고 소원이 이루어진다. 투자에도 길하다.

남의 집에서 똥을 수거하는 꿈

재난을 면하게 된다. 차로 인하여 자신의 집에 똥, 오줌이 흘러 들어오면 횡재를 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