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도가 죽이는 꿈

강도가 죽이는 꿈

DreamDoc | 9:50 오후 | 2018년 11월 24일

누군가가 강도나 악한을 죽이는 꿈

불안간에 재물과 이권의 손실 및 말썽이 발생하게 된다.

도둑이나 강도가 들어와 부모님을 죽이는 꿈

도둑이나 강도가 들어와 부모님을 죽이는 꿈은 꿈 자체만으로는 가위눌리거나 걱정스러운 꿈이다. 그렇지만 실제로는 부모님이 원하시던 일이 이루어질 것이다. 걱정거리가 없어져 마음이 편안한 태평성대를 누리게 된다. 그러나 평소에 부모님과 갈등이 심하고 반감이 심한 상태였다면 무의식에 잠재된 불만이 표출된 것이라 하겠다. 부모님과의 진정한 갈등의 원인을 냉정하게 분석하고 최선의 길을 찾아보는 게 좋겠다. 부모님을 내부모로서가 아니라 한 인간으로 이해해보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기차보다 더 큰 황룡을 때려 죽이는 꿈

고도의 기술혁신 전략으로 사업성과를 올리고, 타사와의 경쟁력에서 신제품으로 강타하여 승리를 하게 된다. 국제시장 판로 확보, 성공 등의 길운이다.

바퀴벌레를 죽이는 꿈

길몽으로, 도움되는 정보를 얻거나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릴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총으로 호랑이를 죽이는 꿈

꿈은 좋지 않다.

뱀이 덤벼들어 물려고 하기에 밟아 죽이는 꿈

잉태된 자식이 유산되고 만다.

늑대를 잡아죽이는 꿈

늑대를 잡아죽이는 꿈을 꾸게되면 늘 걱정해오던 골칫거리가 사라지고 순조롭다.

집에 도둑이나 강도가 들어온 꿈

집에 도둑이나 강도가 들어온 꿈은 뜻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올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현실과의 반대이다. 도둑이나 강도는 현실에서의 어떤 기회 또는 자기개선의지라고 볼 수 있다. 이런 꿈을 꾸는 즈음엔 어떤 의욕이나 기회가 많은 때이니 잘 활용하여 점진적인 자기발전의 기회로 삼으면 좋을 것이다.

칼을 들고 덤비는 강도에게 쫓기는 꿈

진행하고 있는 일이 중단되거나 위태로운 상태에 빠져 해결책을 찾기 위해 동분서주 할 징조의 꿈.

강도나 괴한에게 살려달라고 울며 매달리는 꿈

강도나 괴한에게 살려달라고 울며 매달리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하고 있는 일이 뜻밖의 어려움에 봉착해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고민하고 있는 상황이거나 그럴 징조가 보이고 있음을 의미한다. 그렇지 않으면 교통사고나 가족의 중병 등으로 한동안 어려움을 겪게 되어 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게 될 것이다. 한마디로 진퇴양난의 형국에 처하게 된다. 그러나 명심할 것은 영원한 어려움도 없고 영원한 행복도 없다는 점이다. 마음을 단단히 먹고 어려운 시기를 잘 견뎌나가도록 해야겠다.

도둑이나 강도가 사법 관리에게 체포되는 꿈

여러 가지 난관과 장애를 극복하고 가업이 번창하며 재물과 명예가 융성해진다.

강도가 들어와 식구들의 입에 재갈을 물리고 재물을 강탈하여 도주하는 꿈

말못할 사정으로 인하여 고통과 시달림으로 죽을 고생을 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