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래가 안 나오는 꿈

가래가 안 나오는 꿈

DreamDoc | 6:15 오후 | 2018년 11월 21일

가래침에 피가 섞여 나오는 꿈

가래침에 피가 섞여 나오는 꿈을 꾸게되면 한동안 손해를 보겠지만 고민해오던 말썽거리가 해결된다.

괴물 나오는 꿈

괴물이 나오는 꿈은 현재의 불안한 심리가 반영된 심리몽으로 보는 견해가 많이 있습니다. 괴물을 보고 두려워 했다면 이러한 심리가 더욱 강하게 투영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만약에 괴물을 보고도 무섭다고 생각이 들지 않았다면 감당할만한 일이라고 본인이 판단하고 있음을 반영하는 것이겠지요.
특히 괴물이 얼마나 날뛰냐에 따라서 이러한 스트래스가 본인에게 미치는 영향을 보여준다고 볼 수 있습니다.

무덤이 갈라지거나 그 속에서 관이 저절로 나오는 꿈

무덤이 갈라지거나 그 속에서 관이 저절로 나오는 꿈은 많은 재물을 얻는다.

말벌이 나오는 꿈

말벌은 그때그때 상황에 따라 타인의 악의, 강한 경쟁상대나 적, 중압감, 스트레스, 재난 또는 위험, 마음속의 불안감과 두려움 등을 나타낼 수 있다. 말벌의 크기가 클수록 불길한 기운은 커지며, 말벌떼가 나온다면 더욱 위험한 꿈이 된다.
날아다니는 말벌을 보는꿈이라면 감정상태가 기준이 된다. 두려움과 공포를 느낀다면 흉몽으로 스트레스와 감정의 저하, 혼란을 의미하며, 사회생활 및 일상생활의 부진을 예고한다. 반대로 평온하거나, 행복하거나, 긍정적인 감정이 든다면 스트레스는 해소되고, 실제 생활에선 행운이 도래하게 될것이다.

핸드폰 나오는 꿈

꿈에 나오는 핸드폰은 인간관계를 이어주는 메신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러한 메신저가 깨지거나 잃어버리면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없죠.

뱀 비늘 속에서 용이 나오는 꿈

둔갑술로 사업을 변신하여 경영난을 극복하게 된다. 요술경영기법, 변화발전, 개혁, 입신출세 등이 있다.

시커먼 가래를 뱄는 꿈

막혔던 일이 술술 풀리고 원했던 것을 이룰 수 있으며 혼자 뒤집어썼던 누명을 벗겨되는 꿈

목구멍의 가래를 뱉는 꿈

막혔던 일이 술술 풀리고 원했던 것을 이룰 수가 있다.

가래를 시원스럽게 뱉은 꿈은

오랜 소원이 순리대로 풀린다.

가래에 피가 섞여 나온 꿈

근심 걱정이 해소되거나 재물의 손실이 있게 된다.

피가 묻은 가래침을 뱉는 꿈

어떤 고질화되고 병폐적인 숙제, 숙원 등이 해소될 것이며 약간의 정신적, 물질적인 손실도 당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지금까지의 꽉 막힌 일들이 속시원히 풀리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