떨어져 있는 가방을 열어보니 돈뭉치가 가득 있어 주머니에 마구 쑤셔넣는 꿈

서류가방이 떨어져 있어 열어보니 돈뭉치가 가득 들어 있고 이 돈을 주머니 여기저기에 마구 쑤셔 넣는 꿈은 권력 계급에 편입될 행운의 꿈이다. 부귀공명을 누리되 주변의 인맥과 학연, 발빠른 정보를 이용할 수 있는 힘이 커진다.

육상 등의 기록 경기에서 자신이 선두를 달리고 있는데 경쟁 선수가 쫓아오는 꿈

육상 등의 기록 경기에서 자신이 선두를 달리고 있는데 경쟁 선수가 쫓아오는 꿈을 꾸었다면 지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자신이 없고 불안한 심정임이 무의식중에 꿈으로 표출된 것이라 할 수 있다. 경쟁자의 추격에 압박을 받고 있으며 자기능력의 한계도 느끼기 때문에 불안하고 초조한 심정이다. 이런 상태에서는 추진하고자 하는 일의 진척이 어렵고 결과도 좋지 않다. 다시 한번 자기의 내면으로 들어가서 용기를 일깨우고 마음을 담대하게 가지려는 노력이 필요하겠다.

가로등 밑에 서 있는 꿈

협조 기관의 도움으로 걱정거리가 해결되겠다.

원숭이가 죽어있고 주위에 사람들이 모여 있는 꿈

관직에서 물러나거나 명예가 떨어진다. 또는 교활한 사람의 행동으로 자신의 신분에 먹칠을 하게 된다.

죽은 아내가 소복을 하고 방안에 앉아 있는 꿈

집안에 검은 그림자가 깔리고 우환이 들끓게 되고 인재가 발생한다.

나무 사이로 검은 화물차가 달리거나 서 있는 것을 본 꿈

방비가 소홀한 틈을 타서 범죄집단이 침범할 우려가 있다.

우체부가 들고 오는 가방이 열려 있는 것은

여러 곳에서 소식이나 편지가 온다.

낯선 사람에게 돈 가방을 얻는 꿈

낯선 사람에게 돈 가방을 얻는 꿈을 꾸게되면 새집을 장만하거나 사업계획을 세우게 된다.

짊어진 책가방을 내던져 버리는 꿈

공부를 하다가 중단되고 자유인으로 떠돌이 신세가 된다. 실직, 실패가 있다.

우체부가 우편가방을 열어놓은 채 배달 가는 꿈

우체부가 우편가방을 열어놓은 채 배달 가는 꿈을 꾸게되면 여러 곳에서 소식을 듣거나 많은 편지를 받게 된다.

가방을 구입하는 꿈

백화점이나 시장에서 쇼핑을 하고 생활필수품을 구입한다.

돈 가방을 줍는 꿈

돈 가방을 줍는 꿈을 꾸게되면 실제로 많은 돈이 들어오거나 승진하는 등 경사스런 일이 생긴다.

돈다발을 줍거나 산처럼 쌓인 동전을 자루에 퍼 담는 꿈

돈다발을 줍거나 산처럼 쌓인 동전을 자루에 퍼 담는 꿈을 꾸게되면 복권이나 아파트 당첨, 주식 투자 등에서 큰 이익을 얻는다.

직장상사로부터 서류봉투를 받았는데 열어보니 돈이 들어 있는 꿈

꿈이 나타내는 의미 그대로 당신에겐 좋은 일이 생길 조짐을 암시하는 꿈이다. 그 좋은 일은 전혀 기대하지 않았던 부분에서 생길 확률이 매우 높다. 직장에서 갑작스런 승진발령을 받거나 보너스를 받을 수도 있고 사업을 하는 사람은 뜻밖의 거래가 성사되어 돈이 생길 수도 있다. 주로 윗사람으로부터 좋은 소식을 듣거나 윗사람의 도움으로 요직에 발령이 나는 등의 경사가 생길 상징몽이니 주변 웃어른들에게 관심을 갖기 바란다.

공중에서 돈다발이 뿌려져 사방에 흩어지는 꿈

직장을 잃거나 관제에 휘말려 수습하느라고 고생할 징조

돈다발을 숨기는꿈

명예을 얻거나 합격을 알리는 길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