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방 속의 돈을 도둑맞는 꿈

손가방 속의 돈을 도둑맞는 꿈을 꾸게되면 잃어버린 돈이 소액이면 근심 걱정이 해소되거나 자신의 신상이 다른 사람에게 노출될 일이 생긴다.

모자를 남에게 뺏기거나 도둑맞는 꿈

모자를 남에게 뺏기거나 도둑맞는 꿈을 꾸게되면 업무상 실수하거나 명예가 실추될 징조다.

가방을 잃게 되거나 도둑맞는 꿈

가방은 가정이나 직장, 동업자, 도움을 주던 사람, 일거리, 사업, 자금출처 등을 상장한다고 볼 수 있다. 이러한 가방을 도둑맞거나 분실하였다면 가방이 상징하는 것들을 잃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보면 된다. 그러므로 직장을 잃거나 그만두게 될 수도 있고 사업이 흔들리고 있을 수도 있으며 집이나 그간에 자신을 도와주었던 사람을 잃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도둑맞는 꿈

가방이나 지갑 속의 돈을 도둑 맞는 경우에는 근심과 걱정이 해소가 되는 것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많은 금액을 도둑맞게되면 실제로 돈을 잃게 되는 경우가 생깁니다.

장롱이나 금고에 있던 돈다발을 다른 사람들에게 나눠주거나 도둑맞는 꿈

자신이 보관하던 돈을 다른 사람들에게 나눠주거나 도둑맞는 꿈은 가족이나 절친한 친구 등과 사이가 벌어질 일이 생기거나 가정 경제가 갈수록 빈곤해질 암시이다.

신발을 도둑맞는 꿈

배신등의 이유로 배우자간의 사이가 좋지않을 징조.

돈 가방을 줍는 꿈

돈 가방을 줍는 꿈을 꾸게되면 실제로 많은 돈이 들어오거나 승진하는 등 경사스런 일이 생긴다.

우체부가 들고 오는 가방이 열려 있는 꿈

여러 곳에서 소식이나 편지가 온다.

자신의 가방이 열려져 있고 돈이나 문서가 없어지는 꿈

누군가가 자신의 근심거리를 해소시켜 주고 그 방도가 명백히 밝혀진다.

가방 분실하는 꿈

일이 잘 풀리지 않고, 주위 사람들과의 마찰, 불화 또는 연인과의 갈등, 다툼이 생기게 된다.

가방을 잃어버린 꿈

일이 잘 풀리지 않고, 주위 사람들과의 마찰, 불화 또는 연인과의 갈등, 다툼이 생기게 된다.

자욱한 안개 속에 구름이 깔려 사방이 어두워져 형체를 알아볼 수 있는 꿈

자욱한 안개 속에 구름이 깔려 사방이 어두워져 형체를 알아볼 수 있는 꿈은 빨리 기회를 잡으면 이익이 있는 한편 병이나 실패가 따를 수 있다.

입속에서 머리카락이 나오는꿈

집안에 병자가 생겨 오래도록 근심, 걱정을 하게 된다.

꾀꼬리 울음 소리가 숲속에서 들리는 꿈

대중의 인기가 있는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출판하게 된다. 기쁜 소식이 온다.

하얀 옥 항아리 속에 세 개의 진주 알이 알알마다 용이 되어 하늘로 오르는 꿈

당대에 훌륭한 학자가 된다. 태몽으로,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훌륭한 아들 삼형제를 낳아 출세시킨다. 부귀공명, 명예, 승진, 권력 등을 얻는다.

옷을 계속해서 다른 옷으로 갈아입은 꿈

직장, 배우자, 동업자, 집 등 본의 아니게 여러번 바꾸게 될 징조. 이때 바지를 새로 갈아입었다면 직장에서 부하직원과의 새로운 관계를 의미하고 웃옷이라면 윗사람, 상사를 의미한다.

돈을 지불하는 꿈

돈을 지불하는 꿈을 꾸게되면 무엇인가를 사고 돈을 지불하면 꿈속에서 지불한 액수에 비례하는 기간이나 양만큼 어떤 회사에서 일을 하고 소득을 얻거나 취직을 한다.

돈세는꿈

돈세는꿈은 세는 돈의 크기가 클 수록 좋은일이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직장 사업, 재물운이 높아지고 예상치 못한 돈이 들어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잔돈을 받는 꿈

손해 볼 일이 생긴다.

돈 상자가 열려 있는 꿈

돈이 생기거나 정신문제, 학문에 깨달음이 있고, 돈궤를 잠그면 자금의 동결, 사업 중지, 청탁 불능 등의 일이 발생한다.

서재에 책이 정돈되지 않은 꿈

아내가 남편에 대한 성적 불만을 나타낼 때 꾸는 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