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방 바뀌는 꿈

가방 바뀌는 꿈

DreamDoc | 2:14 오후 | 2018년 11월 22일

가방이 바뀌는 꿈

가방이 바뀌는 꿈은 가방을 잃어버리는 꿈과 마찬가지로 흉몽입니다. 하는 일에서 손해가 발생할 가능성이 많습니다. 계획한 일이 원하는대로 진행이 되지 않고 경쟁자에게 추격을 당할 여지가 있습니다.

사람이 얼굴이 바뀌는 꿈

꿈 속에서 처음에는 K라는 사람이었는데 다시 보니 P라는 인물로 바뀌어 보였더라는 꿈은 흔히들 꾸게 되는 꿈이다. 이것은 현실에서 하던 일의 성격이나 일거리 또는 외면적인 간판, 명칭 등이 바뀌는 꿈이다. 생활 속에서 늘 하던 일들이 전혀 다른 일로 바뀌어 새롭게 시작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하다.

비행기가 착륙하자마자 승용차로 바뀌는 꿈

비행기가 착륙하자마자 승용차로 바뀌는 꿈을 꾸게되면 국영업체가 민간기업체로 바뀌게 된다.

가방이 바뀌는 꿈

가방이 바뀌는 꿈은 가방을 잃어버리는 꿈과 마찬가지로 흉몽입니다. 하는 일에서 손해가 발생할 가능성이 많습니다. 계획한 일이 원하는대로 진행이 되지 않고 경쟁자에게 추격을 당할 여지가 있습니다.

우박이 오다가 싸락눈으로 바뀌는 꿈

우박이 오다가 싸락눈으로 바뀌는 꿈을 꾸게되면 일이 뜻대로 잘 풀리지 않는다는 암시다. 어렵고 걱정스러운 일이 자주 생겨 심신이 고달프다.

결혼식장에서 결혼 상대자가 뒤바뀌는 꿈

결혼식장에서 결혼 상대자가 뒤바뀌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에게 유리한 쪽으로 계약이 성사된다.

처음 보는 낯선 사람과 서류가방을 든 채 악수하는 꿈

처음 보는 낯선 사람과 서류가방을 든 채 악수하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상 거래가 성사될 암시다. 낯선 사람이 지위가 높은 사람이라면 직위나 명예가 올라가고 큰 이익을 얻을 것이다.

가방을 잃게 되거나 도둑맞는 꿈

가방은 가정이나 직장, 동업자, 도움을 주던 사람, 일거리, 사업, 자금출처 등을 상장한다고 볼 수 있다. 이러한 가방을 도둑맞거나 분실하였다면 가방이 상징하는 것들을 잃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보면 된다. 그러므로 직장을 잃거나 그만두게 될 수도 있고 사업이 흔들리고 있을 수도 있으며 집이나 그간에 자신을 도와주었던 사람을 잃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톤이 가득 든 가방을 얻으는 꿈

톤이 가득 든 가방을 얻으면 큰돈이 생기거나 집을 사게 된다.

돈이 가방에 가득 찬 것을 모르는 사람이 가져가라고 하는 꿈

주택을 구입하거나 사업을 계획한다.

무거운 가방에 관한 꿈

자신이 소원하고 원하는 바램이 이루어질 길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