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또는 동물의 얼굴이 서로 바뀌는 꿈

사람 또는 동물의 얼굴이 서로 바뀌는 꿈을 꾸게되면 일이나 사업체의 이름, 간판, 성격 등이 바뀐다.

산이 동물이나 사람으로 바뀌는 꿈

산이 동물이나 사람으로 바뀌는 꿈을 꾸게되면 영향력이 확대된다. 사업가는 크게 성공, 발전한다.

구름이 황금빛으로 바뀌는 꿈

구름이 황금빛으로 바뀌는 꿈을 꾸게되면 명예로운 일로 큰상을 받거나 한꺼번에 많은 이익을 얻는다.

비행기가 착륙하자마자 승용차로 바뀌는 꿈

비행기가 착륙하자마자 승용차로 바뀌는 꿈을 꾸게되면 국영업체가 민간기업체로 바뀌게 된다.

사람이 얼굴이 바뀌는 꿈

꿈 속에서 처음에는 K라는 사람이었는데 다시 보니 P라는 인물로 바뀌어 보였더라는 꿈은 흔히들 꾸게 되는 꿈이다. 이것은 현실에서 하던 일의 성격이나 일거리 또는 외면적인 간판, 명칭 등이 바뀌는 꿈이다. 생활 속에서 늘 하던 일들이 전혀 다른 일로 바뀌어 새롭게 시작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하다.

산이 동물이나 사람으로 바뀌는 꿈

산이 동물이나 사람으로 바뀌는 꿈을 꾸게되면 영향력이 확대된다. 사업가는 크게 성공, 발전한다.

검은 치마로 해를 받았는데 그 치마가 비단 치마로 바뀌는 꿈

검은 치마로 해를 받았는데 그 치마가 비단 치마로 바뀌는 꿈은 평범한 지위에서 비범하고 고귀한 신분으로 될 것을 암시한다.

동물이나 사람의 머리에게 쫓기는 꿈

동물이나 사람의 머리에게 쫓기는 꿈을 꾸게되면 하는 일이 심하게 꼬여 정신적으로 큰 괴로움을 당한다.

애완동물을 죽였는데 다시 살아나면

어디에 의뢰했던 일거리가 되돌아 온다.

땅속에서 동물이나 불길이 나온 꿈

여러 방면으로 자기의 발전을 위해서 연구를 한다.

토끼 같은 작고 힘없는 동물이 호랑이나 사자로 변하는 꿈

토끼같은 작고 힘없는 동물이 호랑이나 사자로 변하는 꿈은 시작은 미약하나 나중은 창대하다는 말처럼 작은 일로 시작하여 큰 성공을 거둘 것을 의미한다.

자신의 귀가 아닌 동물의 귀가 붙어있는 꿈

꿈 속에 거울을 보니 자신의 귀가 아닌 동물의 귀가 붙어있어서 소리를 지르면서 잠이 깨었다면 이는 자신에 대한 주위의 평판이 좋지 않아서 곤란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혹은 누군가 자신을 모함하여 어려움을 겪게 될 수도 있으니 매사에 조심하고 특히 인간관계에서는 신중을 기해야 한다.

(사람의) 등을 지고 있다가 서로 얼굴을 마주보고 있는 꿈

서로가 미움과 갈등에서 벗어나 화해와 반성으로 다시 우애를 돈독히 한다. 갈등과 대립에서 화해가 이루어지게 된다. 합리적 사고가 있다.

어떤 사람이 자기의 보석을 들여다 보거나 탐내는 꿈

자기의 비밀이나 기발한 자기만의 아이디어 등을 잃거나 유린당할 징조

차를 탄 사람의 등을 본 꿈은

자신의 뜻에 무조건 복종하는 사람을 만나게 된다.

황금 해가 사람의 얼굴로 변하여 방긋 웃는 꿈

황금 해가 사람의 얼굴로 변하여 방긋 웃는 꿈을 꾸게되면 장성하여 큰 인물이 될 아이를 얻을 태몽이다.

공무원의 꿈에 다른 사람이 우물에서 먼저 물을 떠 마시는 꿈

공무원의 꿈에 다른 사람이 우물에서 먼저 물을 떠 마시면 다른 사람이 먼저 진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