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슴을 칼로 찌르는 꿈

가슴을 칼로 찌르는 꿈

DreamDoc | 6:01 오후 | 2018년 11월 23일

남의 가슴을 칼로 찌르는 꿈

남의 가슴을 칼로 찔렀던 꿈은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서 당신의 경쟁자를 물리치게 되거나 경쟁자에게 큰 영향을 주어서 당신이 우세한 위치에 서게 되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다. 또는 일을 다른 사람들보다 더 잘 처리해서 능력을 인정받게 되는 계기를 만들 수 있다. 남을 칼로 찌른다는 의미는 그 사람을 실력으로 물리친다는 뜻으로 볼 수 있다.

가슴을 칼로 찌르는 꿈

괴한이 가슴을 찔렀다면 현실에서 나쁜 병에 걸리게 될 수 있다. 스스로 자신의 가슴을 찔러도 나쁜 병에 걸리게 되거나 수술을 할 일이 생길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다른 사람의 가슴을 칼로 찌르는 꿈

경쟁자의 사업체나 하는 일의 중심부에 타격을 주어 자신의 이득을 취하는 꿈.

자신이 다른사람의 가슴을 찌르는 꿈

경쟁자에게 치명적인 상처를 줘서 자신이 이기는 꿈.

바늘로 누군가를 미워하며 찌르는 꿈

바늘로 누군가를 미워하며 찌르는 꿈을 꾸게되면 현재 누군가를 증오하거나 미워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이 때문에 깊은 상처를 입는다면 더 큰 반감을 가지게 된다.

어떤사람이 자신의 목을 찌르는 꿈

감기조심하세요. 편도선염이나 목의 피로를 풀어야 함.

가슴을 칼로 찌르는 꿈

괴한이 가슴을 찔렀다면 현실에서 나쁜 병에 걸리게 될 수 있다. 스스로 자신의 가슴을 찔러도 나쁜 병에 걸리게 되거나 수술을 할 일이 생길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칼로 찌르는 꿈

칼로 찌르는 꿈은 좋은 꿈이라고 보기는 힘듭니다. 현재 많이 답답한 상황이거나 누군가가 또는 상황적으로 당신을 괴롭히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것을 돌파하기 위한 심리에 의하여 이러한 꿈을 꾸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학이 가슴에 안기는 꿈

학이 가슴에 안기는 꿈은 장래에 학자나 성직자가 될 딸을 출산한다.

가슴에 착용하고 있던 브래지어를 벗어 내던져 버리는 꿈

외국문화를 모방하다가 드디어 망신살이 뻗치게 된다.

겉옷이나 티셔츠 가슴에 광고선전 문구가 새겨져 있는 꿈

실제로 공사의 이념을 개인에게 주입하여 조직의 이념을 마음속 깊이 심어주게 된다. 상장, 훈장, 알림, 명예 등이 있다.

가슴에 훈장을 단 모습을 본 꿈

가슴에 훈장을 단 모습은 자신감을 나타내는 꿈이다. 자신의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왔음을 암시하며, 명예와 권력 등 자신이 가지고 있는 것들을 남에게 자랑하게 되는 꿈이다. 자신이 이루어놓은 업적들을 타인들에게 인정받아 마음으로 기쁨을 느낄 수 있거나 또는 그런 기회가 올 것이다. 승진의 가능성도 있다.

가슴이 뿌듯하고 의젓한 꿈

자신이 맡은바 업무를 차질 없이 수행함에 있어서 큰 대업에 감사를 느끼게 된다.

검도나 펜싱시합 또는 칼싸움을 하는 꿈

상대방을 이기면 다툼이나 말썽이 생기고, 자신이 패배해 얻어맞으면 질병이나 손재 및 우환이 발생한다.

낯선 여자에게 칼을 맞는 꿈

낯선 여자에게 칼을 맞는 꿈을 꾸게되면 꿈에서 칼을 맞은 부위에 실제로 상처를 입거나 수술을 받게 된다.

와이셔츠나 옷의 칼라가 더럽거나 찢어져 보이는 꿈

와이셔츠나 옷의 칼라에 때가 묻어 있거나 칼라가 찢어져 있으면 현재의 사랑에 속고 있는 증거이다. 서로를 속이는 애정행각은 이제 그만두어야 한다는 경고몽이다.

두 사람을 한 칼에 베여 죽이는 꿈

두 사람을 한 칼에 베여 죽이는 꿈은 하나의 방법으로 두 가지 일을 성사시킬 수 있다.

장대, 칼, 총 기타 무기를 들고 춤을 추는 꿈

협조자, 단체 또는 과학의 힘을 빌어 상대방을 공격할 일이 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