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칼로 사람을 찌르는 꿈

칼로 사람을 찌르는 꿈

DreamDoc | 3:22 오전 | 2018년 11월 30일

다른 사람의 가슴을 칼로 찌르는 꿈

경쟁자의 사업체나 하는 일의 중심부에 타격을 주어 자신의 이득을 취하는 꿈.

칼로 사람을 찌르는 꿈

도리어 세력을 잃게 되지만, 적이라고 생각되는 사람을 칼로 시원스럽게 찌른 꿈은 현실에서 통쾌한 일이 생기고 권세나 지위를 얻게 된다.

떡갈나무가 크게 자라 하늘을 찌르는 꿈

떡갈나무가 크게 자라 하늘을 찌르는 꿈을 꾸게되면 하던 일들이 호전되고 만사가 뜻대로 성취되며 기운이 좋아진다.

물고기를 창칼이나 막대기, 송곳 따위로 찌르는 꿈

질병이 생기거나 몸을 다치는 우환이 발생하게 된다.

남의 가슴을 칼로 찌르는 꿈

남의 가슴을 칼로 찔렀던 꿈은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서 당신의 경쟁자를 물리치게 되거나 경쟁자에게 큰 영향을 주어서 당신이 우세한 위치에 서게 되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다. 또는 일을 다른 사람들보다 더 잘 처리해서 능력을 인정받게 되는 계기를 만들 수 있다. 남을 칼로 찌른다는 의미는 그 사람을 실력으로 물리친다는 뜻으로 볼 수 있다.

바늘이나 핀이 살을 찌르는 꿈

바늘은 자극이나 해결책, 통찰력 등을 상징하며 실은 길고 짧음에 따라 일이 이루어지게 되는 시간의 길고 짧음을 나타낸다. 바늘이 자신을 찔러 꿈속에서 아파했다는 꿈은 현실에서 하는 일에 차질이 생겨 곤란함을 느낄 수 있거나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게 될 일이 있다. 혹은 배우자가 부정을 저지르거나 도움을 주는 이로부터 배신을 당하게 되거나 그의 실수로 인해 곤란을 겪게 될 수도 있는 꿈이다

바늘로 자신을 찌르는 꿈

바늘로 자신을 찌르는 꿈은 친구를 잃는다는 것을 암시한다. 또한 주변 동료나 친구들에게 따돌림 당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있다는 증거이다.

허벅다리가 칼에 찔리는 꿈

허벅다리가 칼에 찔리는 꿈은 주로 의지가 되는 자손이나 아랫사람에게 어떤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상징하는 꿈이다. 칼에 찔린 것은 끔찍하겠으나 피가 흘렀다면 좋은 꿈이다. 재물운도 있겠고 이름도 알려질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자손이나 아랫사람에게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보면서 기뻐하게 될 것이다

돼지의 엉덩이를 칼로 찌르고 목을 쳐서 죽이는 꿈

돼지의 엉덩이를 칼로 찌르고 목을 쳐서 죽이면 일의 시작은 원만하나 그 결과가 신통치 않다.

의사가 자신을 칼로 수술하는 꿈

의사가 자신을 칼로 수술하는 꿈은 자신의 작문, 논문을 평가받게 되고, 이를 비판하고 검토하게 된다.

고대의 돌칼, 창 등의 무기가 보이는 꿈

오래된 유적지에서 국보급 유물과 보물을 발굴해 낸다. 신비한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작품 전시회에 내놓는다.

여자가 칼을 들고 있는 꿈

여자가 칼을 들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여러 모로 일이 잘 풀리는 등 운수가 좋아진다.

목사의 설교에 많은 사람이 죽거나 잠드는 꿈

목사의 설교에 많은 사람이 죽거나 잠드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주변에 도와주는 사람들이 많이 생긴다.

보물을 찾다가 흙을 헤치니 사람의 뼈가 나오는 꿈

논문이 채택되거나 학위증, 돈, 증서 등을 얻게 된다.

눈을 맞으며 걷는 사람을 본 꿈

집안 사람 중에서 누군가가 죽게 되거나 다치는 등 불길한 일과 고소 당할 일이 생기게 될 징조

다른사람이 떨어지는꿈

다른사람이 떨어지는꿈은 인간관계에 있어서 불화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인간관계를 조심해야합니다.

전갈과 같은 이미지를 가진 사람이나 전갈좌의 꿈

전갈과 같은 이미지를 가진 사람이나 전갈좌의 꿈은 보통 사람들을 초월하는 강인함, 끈질김, 자기 정당화, 오만함, 구두쇠 같은 금전에 대한 집착, 질투심, 증오심으로 인해 거부감을 줄 수 있으므로 성격을 재점검하여 누그러뜨릴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