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족끼리 싸우는 꿈

가족끼리 싸우는 꿈

DreamDoc | 12:18 오후 | 2018년 11월 24일

가족과 싸우는 꿈

가족과 싸우는 꿈은 실제로 가족과 싸우는 경우로 이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주로 돈을 벌고 있는 직장에서의 분쟁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아버지와 싸우는 꿈은 사장과 싸우게 되고, 어머니와 싸우는 꿈은 부장급과 싸우게 되는 식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게 딱딱 맞는 경우는 별로 없는것 같아요.

개와 고양이가 서로 싸우는 것을 보는 꿈

어떤 두 사람이 세력 다툼을 하거나 공박하는 일에 관계할 것이며, 그중 한 사람은 자신과의 동일시일 수도 있다.

싸우는 꿈해몽

싸운다는 것의 의미는 갈등의 해소를 뜻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거칠게 싸울수록 행운이 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는 대인관계에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을 반영하는 심리몽이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서로 치고 받고 싸우는 꿈

서로 치고 받고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는 그 상대와 아주 친밀한 관계, 협조적인 관계가 된다. 동업자와 몸으로 싸우는 꿈은 같이 사업을 하여 재물이 크게 생길 길몽이다. 몸싸움에서 접촉이 많을수록 그 사람과 의사 소통이 잘되거나 감정 교류가 원활함을 의미한다.

고양이와 개가 심하게 싸우는 꿈

고양이와 개가 심하게 싸우는 꿈은 경쟁관계에 있는 사람이나 단체, 회사 등과 소송이나 알력, 다툼 등이 있을 것을 암시한다. 원칙에 맞는 냉정하고 이성적인 처리를 해야한다.

수탉 두 마리가 싸우는 꿈

남과 크게 다툴 일이 있고 그 중 한마리가 피를 흘리면 요절할 운명을 가질 징조

한가족이 모여 잔치를 하는 꿈

한가족이 모여 잔치를 하는 꿈을 꾸게되면 매사에 하는 일이 잘 진행되며 먼 곳에서 기쁜 소식이 온다.

가족들과 즐겁게 지내고 있을 때 애인이나 약혼녀가 불쑥 나타나는 꿈

가족들과 즐겁게 지내고 있을 때 애인이나 약혼녀가 불쑥 나타나는 꿈을 꾸게되면 그 사람과 헤어지게 되고 집안에 걱정거리가 생긴다.

별거중인 가족과 같이 있는 꿈

대체로 직장 또는 일을 부탁한 어떤 기관 내부 사람들의 동일시이며 때로는 실제의 가족과 상관할 수도 있다.

가족이나 식구가 아닌 다른 사람들 여럿이 한 방안에 누워 있는 꿈

여러 사람이 동일한 목적을 위하여 기다릴 일이 있게 된다.

누군가의 가족사진을 함께 찍는 꿈

누군가의 가족사진을 함께 찍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에게 사업적으로 도움을 주거나 계약건을 문서화하여 확실하게 처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