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족들과 싸우는 꿈

가족들과 싸우는 꿈

DreamDoc | 12:24 오후 | 2018년 11월 24일

가족과 싸우는 꿈

가족과 싸우는 꿈은 실제로 가족과 싸우는 경우로 이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주로 돈을 벌고 있는 직장에서의 분쟁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아버지와 싸우는 꿈은 사장과 싸우게 되고, 어머니와 싸우는 꿈은 부장급과 싸우게 되는 식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게 딱딱 맞는 경우는 별로 없는것 같아요.

두 마리 수탉이 싸우는데 그중 한 마리가 피를 흘리는 꿈

두 마리 수탉이 싸우는데 그중 한 마리가 피를 흘리는 꿈을 꾸게되면 아이가 중년에 요절하게 된다. 일반적인 꿈이라면 누군가아 크게 다툴 일이 생긴다.

개들끼리 서로 싸우는 것을 본 꿈

시위와 구설이 있게될 암시로서 다른 사람이 서로 헐뜯고 싸우며 비난하는 것을 참견하다가 오히려 화를 입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

친구랑 싸우는 꿈

평소에 친하게 지내던 친구 또는 동료와 다툼이 있다는 것은 평소에 갈등이 있었다는 것이 꿈에서 표출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수탉 두 마리가 싸우는 꿈

남과 크게 다툴 일이 있고 그 중 한마리가 피를 흘리면 요절할 운명을 가질 징조

싸우는 꿈

싸우는 꿈은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서 다른 해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대체적으로 다음과 같은 의미가 있습니다.
1) 지금 안고 있는 문제가 호전될 조짐이 있다는 것입니다.
2) 대인관계에 있어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심리몽 입니다.

헤어져 있는 가족과 함께 사는 꿈

헤어져 있는 가족과 함께 사는 꿈을 꾸게되면 가까운 친지들을 만나게 된다.

별거 중인 가족을 만난 꿈은

직장내의 핵심 인물이나 자기가 일을 부탁한 어떤 기관에 내부 사람들을 만나게될 암시가 있는 꿈

친구나 가족이 자고 있는 꿈

깨워도 일어나지 않으면 그 사람의 건강에 이상이 있다는 암시.

가족들이 둘러앉아 자기 몫의 돈을 나눠 갖는 꿈

가족들이 둘러앉아 자기 몫의 돈을 나눠 갖는 꿈을 꾸게되면 가족간에 불화가 생기거나 재정이 악화되어 모아놓은 돈을 써야하는 상황이다.

가족이 모여 텔레비젼을 본 꿈

웃사람의 명령에 복종하게 되고 어떤 기관에서 교육을 받을 일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