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족들이랑 싸우는 꿈

가족들이랑 싸우는 꿈

DreamDoc | 12:24 오후 | 2018년 11월 24일

가족과 싸우는 꿈

가족과 싸우는 꿈은 실제로 가족과 싸우는 경우로 이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주로 돈을 벌고 있는 직장에서의 분쟁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아버지와 싸우는 꿈은 사장과 싸우게 되고, 어머니와 싸우는 꿈은 부장급과 싸우게 되는 식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게 딱딱 맞는 경우는 별로 없는것 같아요.

두 사람이 치고 박고 싸우는 꿈

두 사람이 치고 박고 싸우는 꿈을 꾸게되면 실제로 육박적을 벌이거나 상대를 비난하는 욕설과 언쟁을 한다.

친구나 동료와 싸우는 꿈

그 사람과의 사이에 있던 갈등이나 문제가 풀리는 꿈.

원숭이끼리 싸우는 꿈

원숭이끼리 싸우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 자신의 아이디어를 모방하거나 도용하게 되므로 자료 유출에 주변경계를 게을리해서는 안 된다.

싸우는 꿈해몽

싸운다는 것의 의미는 갈등의 해소를 뜻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거칠게 싸울수록 행운이 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는 대인관계에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을 반영하는 심리몽이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개들끼리 서로 싸우는 꿈

헐뜯고 비난하는 사람들을 나무라다가 오히려 자신이 화를 입게 될 징조

가족이 아픈 꿈

가족이 아픈 꿈은 좋지 않은 꿈 입니다. 가족의 건강이 나빠지거나 질병에 걸리거나 사업에 실패하여 좌절을 겪을 수 있습니다.

가족과 같이 배를 타고 있는 꿈

실물, 도난, 화재수가 있으니 거래 및 계약은 보류하는 것이 좋다.

가족에 관한 꿈

실제로 인물, 동일시 인물, 직장의 직원, 일거리와 관계된 어떤 기관 내부의 인적 상황 등의 바꿔 놓기이다.

배우자 또는 가족 사진을 자신과 함께 찍는 꿈

사업이나 결사 계약 등의 일을 문서화하거나 기사거리를 제공하게 되는 꿈이에요.
꿈에서 배우자 혹은 가족들과 사진으르 찍는 것은 증거로 남길만한 무언가를 행하게 될 것을 의미해요. 그러니 자신에게 필요한 것이 있다면 꼼곰하고 철저하게 준비를 하여 훗날 중요한 순간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되도록 중요한 일은 문서로 남겨 그 일로 인해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하겠습니다.

가족이 모여 텔레비젼을 본 꿈

웃사람의 명령에 복종하게 되고 어떤 기관에서 교육을 받을 일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