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족사진을 찍는 꿈

가족사진을 찍는 꿈

DreamDoc | 12:25 오후 | 2018년 11월 24일

누군가의 가족사진을 함께 찍는 꿈

누군가의 가족사진을 함께 찍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에게 사업적으로 도움을 주거나 계약건을 문서화하여 확실하게 처리한다.

배우자 또는 가족 사진을 자신과 함께 찍는 꿈

사업이나 결사 계약 등의 일을 문서화하거나 기사거리를 제공하게 되는 꿈이에요.
꿈에서 배우자 혹은 가족들과 사진으르 찍는 것은 증거로 남길만한 무언가를 행하게 될 것을 의미해요. 그러니 자신에게 필요한 것이 있다면 꼼곰하고 철저하게 준비를 하여 훗날 중요한 순간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되도록 중요한 일은 문서로 남겨 그 일로 인해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하겠습니다.

배우자 또는 가족 사진을 자신과 함께 찍는 꿈

사업이나 결사, 계약 등의 일을 문서화하거나 기사거리를 제공해준다.

사진관에서 가족사진과 증명사진을 찍는 꿈

사업이나 계약 등의 일을 문서화하거나 남에게 도움을 준다.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행운이 온다. 명예, 기쁨, 기념 등의 쾌조이다.

자신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데 남이 사진을 찍는 꿈

남이 자신의 신상 문제를 따져 묻거나 기사화, 녹음 등을 해간다.

도끼로 나무 밑둥을 찍는 꿈

도끼를 사용해서 나무를 베려고 밑둥을 찍고 있었다면 어떤 중요한 인물이나 기업 등을 없애려는 행동을 나타내는 꿈이다.

고적이나 풍경을 사진 찍는 꿈

어떤 사건이나 업적을 기록에 의해서 남겨둔다.

사진관에서 가족사진과 증명사진을 찍는 꿈

사업이나 계약 등의 일을 문서화하거나 남에게 도움을 준다.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행운이 온다. 명예, 기쁨, 기념 등의 쾌조이다.

사진을 찍는 꿈

사진을 찍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에게 자신의 행동을 제한받게 된다. 누군가에게 사진을 찍어주면 그 사람을 취재하거나 관찰하여 기록을 남겨두게 된다.

한가족이 모여앉아 즐거워하는 꿈

꿈 속에서 가족이 다 모여앉아 무슨 일인가로 즐거워하는 것은 직장에서 좋은 동료를 만나거나 배우자를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가족들이 한 밤에 모여 있는 꿈

가족들이 한 밤에 모여 있는 꿈은 가족 또는 친척 간에 다툼이 있게 된다.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여서 델리에 비전을 보는 꿈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여서 델리에 비전을 보는 꿈은 윗사람의 말에 복종하게 되며, 어떠한 기관에서 교육받을 일이 생긴다.

전 가족이 나타나는 꿈

전 가족이 나타나는 꿈을 꾸게되면 집안에 무슨 일이 생기는 것이 아니라 직장에서 사고가 생겨 고심하게 된다.

친구나 가족이 자고 있는 꿈

깨워도 일어나지 않으면 그 사람의 건강에 이상이 있다는 암시.

사진을 찍다 필름이 없어 더 못 찍는 꿈

사진을 찍다 필름이 없어 더 못 찍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이 추구하는 일을 성취하지 못하고 망설이게 된다.

사진기를 새것으로 구입한 꿈

동업자의 도움을 받거나 연인을 만나게 된다.

꿈속에서 훈장을 단 자기 사진을 보는 꿈

꿈속에서 훈장을 단 자기 사진을 보면 자기의 작품이 호평을 받게 된다.

초점이 잘 안 맞거나 색이 바랜 사진을 찍는 꿈

초점이 잘 안 맞거나 색이 바랜 사진을 찍는 꿈은 알기를 원하지만 두려워서 모르는 채로 있고 싶어 하는 마음을 뜻한다.

경사진 길에 얼음이 얼어 있어 몹시 미끄러워 보이는 꿈

경사진 길에 얼음이 얼어 있어 몹시 미끄러워 보이는 꿈은 놀이시설을 타는 것처럼 좀더 자극적이고 흥미 있는 일이 일어나기를 기대하는 자신의 심리가 반영된 꿈이다. 일상생활이 무료한 나머지 불안한 생활에 휘말리고 싶다는 생각은 위험천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