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족사진 찍는 꿈

가족사진 찍는 꿈

DreamDoc | 12:25 오후 | 2018년 11월 24일

사진관에서 가족사진과 증명사진을 찍는 꿈

사업이나 계약 등의 일을 문서화하거나 남에게 도움을 준다.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행운이 온다. 명예, 기쁨, 기념 등의 쾌조이다.

누군가의 가족사진을 함께 찍는 꿈

누군가의 가족사진을 함께 찍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에게 사업적으로 도움을 주거나 계약건을 문서화하여 확실하게 처리한다.

배우자 또는 가족 사진을 자신과 함께 찍는 꿈

사업이나 결사 계약 등의 일을 문서화하거나 기사거리를 제공하게 되는 꿈이에요.
꿈에서 배우자 혹은 가족들과 사진으르 찍는 것은 증거로 남길만한 무언가를 행하게 될 것을 의미해요. 그러니 자신에게 필요한 것이 있다면 꼼곰하고 철저하게 준비를 하여 훗날 중요한 순간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되도록 중요한 일은 문서로 남겨 그 일로 인해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하겠습니다.

배우자 또는 가족 사진을 자신과 함께 찍는 꿈

사업이나 결사, 계약 등의 일을 문서화하거나 기사거리를 제공해준다.

사진관에서 가족사진과 증명사진을 찍는 꿈

사업이나 계약 등의 일을 문서화하거나 남에게 도움을 준다.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행운이 온다. 명예, 기쁨, 기념 등의 쾌조이다.

고적이나 풍경을 사진 찍는 꿈

어떤 사건이나 업적을 기록에 의해서 남겨둔다.

신랑신부가 나란히 사진을 찍는 꿈

신랑신부가 나란히 사진을 찍는 꿈을 꾸게되면 공공사업에 관여하거나 원만한 대인관계를 지속하게 된다.

자연풍경이나 고적지 등을 찍는 꿈

자연풍경이나 고적지 등을 찍는 꿈을 꾸게되면 어떤 사건이나 행적을 세심하게 조사하여 기록을 남기는 데 전력을 쏟는다.

결혼사진을 찍는 꿈

결혼사진을 찍는 꿈은 단체의 공공 이익을 위하여 서로가 화합하게 되며, 결연, 결사, 계약, 통성명할 일과 관계된다.

가족이 아픈 꿈

가족이 아픈 꿈은 좋지 않은 꿈 입니다. 가족의 건강이 나빠지거나 질병에 걸리거나 사업에 실패하여 좌절을 겪을 수 있습니다.

참전한 가족의 전사통지서를 받는 꿈

꿈 속에 나타난 전쟁을 현실로 뒤집어보면 우리들이 살고 있는 사회, 직장이 전쟁터이고 사람들은 전쟁에 참가한 군인들로 볼 수 있다. 전쟁이 나서 전투를 하고 있는 것은 현실에서 그만큼의 어려운 문제나 상황에 처한 것을 상징하는 것이다. 참전한 가족이 있어서 걱정하고 있던 상황에서 전사통지서를 받는 꿈이었다면 현실에서도 똑같은 상황이 전개될 수도 있다. 즉 가족중에 위험에 처한 사람이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친척이나 가족 중 누군가가 웃고 있는 꿈

친척이나 가족 중 누군가가 웃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웃는 사람의 신상에 불길한 일이 생긴다. 특히 부상, 사고, 죽음 등을 예시한다.

가족이 모여서 잔치를 하는 꿈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먼 곳에서 좋은 소식이 들려 온다.

조상, 가족, 친척, 친구 중에서 평소 자신에게 이롭게 해 준 사람에 관한 꿈

자신에게 협조적인 현실의 어떤 사람의 동일시다.

자기가 포즈를 취하는데 상대방이 사진을 찍어주는 꿈

자기가 포즈를 취하는데 상대방이 사진을 찍어주는 꿈을 꾸게되면 다른 사람이 자신의 신상문제에 대해 왈가왈부하거나 그 내용을 기사화, 녹화해 간다.

자신이 카메라를 들고 다른 사람의 사진을 찍어준 꿈

다른 사람의 행동거지를 유심히 보면서 체크한다.

결혼 사진을 찍은 꿈

어떤 단체의 공공이익을 위하여 서로가 화합한다.

신문 기자가 사진을 쩍 거나 복음을 해가는 꿈

신문 기자가 사진을 쩍 거나 복음을 해가는 꿈은 누군가에게 구속받거나 어떤 사건의 증거를 잡힌다.

사진을 찍는 꿈

사진을 찍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에게 자신의 행동을 제한받게 된다. 누군가에게 사진을 찍어주면 그 사람을 취재하거나 관찰하여 기록을 남겨두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