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족이 사라지는 꿈

가족이 사라지는 꿈

DreamDoc | 11:40 오전 | 2019년 1월 21일

개요

가족이 사라지는 꿈은 누가 사라지느냐에 따라서 해몽이 다르게 됩니다. 예를들면 엄마가 사라지는 꿈은 보호자가 사라진다는 의미로 볼 수 있습니다.

구렁이가 허물을 벗고 사라지는 것을 본 꿈

구렁이가 허물을 벗고 사라지는 것을 본 꿈은 어떤 사람이 과거의 죄를 청산하고 새로운 신분이 됨을 관망하게 된다.

차가 강물에 떠내려가 사라지는 꿈

어떤 강대세력에 의해 사업 기반을 잃게 된다.

장신구나 액세서리, 보석의 색이 변색되거나 빛이 사라지는 꿈

지니고 있거나 보관 중이던 반지나 목걸이, 팔찌 등에서 빛이 사라지거나 변색이 되어버리는 꿈은 직장에서 밀려나 퇴직하게 되거나 불명예스러운 일을 당하게 된다. 혹은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는 꿈이다.

산이나 땅에 있던 논밭이 흔적 없이 사라지는 꿈

심각한 재물의 손실이나 사업부진, 말썽 또는 피해, 장애가 발생하게 된다.

항문 속에서 실뱀이 나와 사라지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십 년 묵은 체증이 떨어지듯이 오래 앓던 질병이 깨끗이 낫게 된다.

가족이 죽었는데도 기분이 전혀 동요되지 않은 꿈

획기적인 일이 일어났는데도 당연한 것처럼 행세해서 남들로부터 손가락질을 받게 된다.

한가족이 모여 앉아 즐거워하는 꿈

한가족이 모여 앉아 즐거워하는 꿈을 꾸게되면 좋은 동료를 만나거나 배우자를 만나게 된다.

가족이 죽어 크게 울어댄 꿈

오래전부터 계획했던 일이 성사되거나 가족으로부터 유산이나 재물을 상속받게 될 징조.

죽은 조상이 가족 중 누군가를 어루만지는 것은

해당되는 가족이 질병에 걸린다든지 몸이 아플 것이다. 당신을 쓰다듬었다면 당신이 질병을 얻게 된다.

배우자 또는 가족 사진을 자신과 함께 찍는 꿈

사업이나 결사 계약 등의 일을 문서화하거나 기사거리를 제공하게 되는 꿈이에요.
꿈에서 배우자 혹은 가족들과 사진으르 찍는 것은 증거로 남길만한 무언가를 행하게 될 것을 의미해요. 그러니 자신에게 필요한 것이 있다면 꼼곰하고 철저하게 준비를 하여 훗날 중요한 순간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되도록 중요한 일은 문서로 남겨 그 일로 인해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