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족이 쓰러지는 꿈

가족이 쓰러지는 꿈

DreamDoc | 12:34 오후 | 2019년 1월 23일

개요

가족이 쓰러지는 꿈은 가족에 안좋은 일이 닥칠 수 있다는 해몽이 가능합니다.

바람이 거세게 불어 나무가 꺾이거나 쓰러지는 꿈

바람이 거세게 불어 나무가 꺾이거나 쓰러지는 꿈은 인재나 재산, 신분, 기업체가 어떤 압력을 받거나 사망 등으로 몰락한다.

코뿔소가 뿔이 부러져 쓰러지는 꿈

실패 속에 진정한 참된 삶을 깨닫게 된다. 정당해산과 공, 사직이 끝장난다.

건장한 코끼리가 힘없이 쓰러지는 꿈

건장한 코끼리가 힘없이 쓰러지는 꿈을 꾸게되면 가까운 친지나 집안식구가 뜻하지 않게 변고를 당하고 가세는 점점 기운다.

태풍으로 인한 파도로 집, 나무, 사람 등이 쓰러지는 꿈

태풍으로 인한 파도로 집, 나무, 사람 등이 쓰러지는 꿈은 자신의 능력이나 재산 따위를 과시하다가 봉변을 당하고 나 몰락하게 되며 환난, 고통스러운 일과 관계하기도 한다.

기둥이 쓰러지는 꿈

꿈에서 기둥은 자기 인생에서 확고하게 굳어진 계획이나 결심을 상징한다. 혹은 정신적 지주 역할을 하는 사람들, 즉 아버지나 친구, 스승, 손윗사람을 상징한다. 이외에도 권위, 위력, 정력 등이 기둥으로 표현된다. 꿈 속에서 기둥이 쓰러졌다면 이 꿈은 아버지나 스승의 죽음을 암시한다. 혹은 현재의 생활이 완전히 뒤바뀔 수도 있는 심각한 사태가 발생할 조짐이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가족이 죽어 크게 울어댄 꿈

오래전부터 계획했던 일이 성사되거나 가족으로부터 유산이나 재물을 상속받게 될 징조.

가족들과 즐겁게 지내고 있을 때 애인이나 약혼녀가 불쑥 나타나는 꿈

가족들과 즐겁게 지내고 있을 때 애인이나 약혼녀가 불쑥 나타나는 꿈을 꾸게되면 그 사람과 헤어지게 되고 집안에 걱정거리가 생긴다.

친척이나 가족 중 누군가가 웃고 있는 꿈

친척이나 가족 중 누군가가 웃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웃는 사람의 신상에 불길한 일이 생긴다. 특히 부상, 사고, 죽음 등을 예시한다.

가족과 함께 차를 몰고 야외로 떠나는 꿈

실제로 가족이나 직장 동료들과 함께 주말여행을 떠나 자연인이 된다.

가족들이 한 밤에 모여 있는 꿈

가족들이 한 밤에 모여 있는 꿈은 가족 또는 친척 간에 다툼이 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