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가족 손가락이 잘리는 꿈은 좋은 꿈이 아닙니다. 크게 아프거나 크게 사고가 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 의해 강제로 머리가 잘리는 꿈

다른 사람에 의해 강제로 머리가 잘리는 꿈은 직계 가족(배우자, 자녀) 중 누군가가 해를 당하게 된다.

상어에게 팔과 다리를 물려 잘리는 꿈

자손이나 가장 가깝게 지내던 부하를 잃게 되거나, 지금까지 하던 일들이 중단되고 어두운 불행이 닥친다.

칼에 목이 잘리는 꿈

직장에서 파면을 당하거나 사건 관계로 의법 조치되어 구속된다.

머리카락 잘리는 꿈

머리카락 잘리는 꿈은 대체로 길몽으로 해몽이 됩니다. 머리카락은 근심걱정으로 해몽이 됩니다. 이러한 근심걱정이 사라지게 되는 꿈이 바로 머리카락 잘리는 꿈입니다.

칼에 베어 목이 잘리는 꿈

직장에서 파면 당하는 꿈.

친구나 가족이 라일락꽃을 가지고 들어오는 꿈

실제로 집안에 혼사문제로 식구들이 분주하다. 선물, 재물, 돈 등이 생긴다.

가족과 같이 배를 타고 있는 꿈

실물, 도난, 화재수가 있으니 거래 및 계약은 보류하는 것이 좋다.

가족들과 즐겁게 지내고 있을 때 불쑥 애인이나 약혼자가 나타나는 꿈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자리에 불쑥 애인이나 약혼자가 나타나는 꿈은 그 사람과 헤어지게 되거나 집안에 걱정거리가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다.

부모, 형제, 자매 등 온 가족들이 모두 모여있는 꿈

시끄러운 말썽이나 불쾌한 일이 빚어지고 손실과 다툼이 생기며 심할 경우는 이별, 분산 등 좋지 못한 불상사에 부딪치게 된다.

헤어져있던 가족이 모두 집으로 돌아오는 꿈

헤어져있던 가족이 모두 집으로 돌아오는 꿈은 실제로 객지에 있던 사람이 소식도 없이 별안간 집으로 돌아올 것을 예시하는 꿈이다.

약지 손가락에 금반지를 끼는 꿈

선남선녀가 한 쌍의 원앙으로 화촉을 밝힌다. 결혼, 결합, 합의, 합궁 등으로 달콤한 맛을 보게 된다.

조개가 손가락을 물고 있는 꿈

어떤 문서나 계약서에 날인을 하게 된다. 모임에서 우연히 여자를 만난다.

손가락마다 금반지가 끼여져 있는 꿈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형제자매가 한결같이 행운의 여신으로부터 달콤한 축복을 받게 된다. 횡재, 재물, 돈, 기쁨, 소원성취 등의 길운이다.

손가락 잘리는 꿈

손가락에 문제가 생기는 꿈은 그리 좋지 않습니다. 손가락이 잘리거나 부러지는 경우에는 소중한 사람에게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손가락을 모두 사용하여 일을 하는 꿈

손가락을 모두 사용하여 일을 하는 꿈을 꾸게되면 한곳에 많은 사람들이 모여 공동으로 일할 일이 생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