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족 우는 꿈

가족 우는 꿈

DreamDoc | 12:04 오후 | 2018년 11월 24일

가족이나 가까운 친척이 사망하여 우는 꿈

가족이나 가까운 친척이 사망하여 우는 꿈은 정성을 들였던 일을 되돌아보거나 작품을 감상할 기회가 온다.

초상이 나서 가족들이 슬피 우는 꿈

정신적, 물질적인 일이 성사되거나 유산을 상속받아 크게 만족한다.

가족이나 가까운 가족이 사망하고 슬피 우는 꿈

심혈을 기울여 완성해놓은 일을 되새기거나 작품을 감상하며 흐뭇해 할 일이 생긴다.

가족과 싸우는 꿈

가족과 싸우는 꿈은 실제로 가족과 싸우는 경우로 이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주로 돈을 벌고 있는 직장에서의 분쟁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아버지와 싸우는 꿈은 사장과 싸우게 되고, 어머니와 싸우는 꿈은 부장급과 싸우게 되는 식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게 딱딱 맞는 경우는 별로 없는것 같아요.

낯선 사람이 공연히 시비를 걸어와 싸우는 꿈

낯선 사람이 공연히 시비를 걸어와 싸우는 꿈을 꾸게되면 낯선 사람과 싸우는 경우 멀지 않은 장래에 어려운 문제가 해결된다는 암시다.

서쪽으로 해가 기우는 것을 보고 안타까워하는 꿈

여아를 얻게 된다.

서로 치고 받고 싸우는 꿈

서로 치고 받고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는 그 상대와 아주 친밀한 관계, 협조적인 관계가 된다. 동업자와 몸으로 싸우는 꿈은 같이 사업을 하여 재물이 크게 생길 길몽이다. 몸싸움에서 접촉이 많을수록 그 사람과 의사 소통이 잘되거나 감정 교류가 원활함을 의미한다.

백조가 우는 꿈

백조가 우는 꿈을 꾸게되면 건강이 나빠 잔병에 시달리거나 하는 일이 신통하질 않으며 어려움에 처할 징조다.

환자가 슬프게 우는 것은

멀리 있는 친척이나 지인이 찾아온다. 만약 당신이 환자를 꾸짖는다면 괴롭힐 결과, 환자가 울 게 되면 재난이 일어날 전조이다.

조상, 가족, 친척, 친구 중에서 평소 자신을 도와주는 인물이 나타나는 꿈

조상, 가족, 친척, 친구 중에서 평소 자신을 도와주는 인물이 나타나는 꿈을 꾸게되면 실제로 자기에게 협조적인 사람이 나타난다.

죽은 조상이 가족 중 누군가를 어루만지는 것은

해당되는 가족이 질병에 걸린다든지 몸이 아플 것이다. 당신을 쓰다듬었다면 당신이 질병을 얻게 된다.

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텔레비전을 본 꿈

교육을 받거나 공공연하게 남의 이야기를 들어야 할 징조

배우자 또는 가족 사진을 자신과 함께 찍는 꿈

사업이나 결사, 계약 등의 일을 문서화하거나 기사거리를 제공해준다.

가족이 모여서 잔치를 하는 꿈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먼 곳에서 좋은 소식이 들려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