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자기에 옷을 싸 가지고 오는 꿈

보자기에 옷을 싸 가지고 오는 꿈을 꾸게되면 많은 사람을 고용하여 함께 일하게 되어 뿌듯함을 느낀다.

소금을 얻거나 소금을 가지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고 식구들한테 근심거리가 있을 징조

푸른 솔잎을 뜯어 가지고 집으로 돌아오는 꿈

학문과 예술적 자료를 수집하거나 이에 상응한 문헌상 자료를 얻는다.

강가에 떠내려온 죽은 돼지를 집에 가지고 오는 꿈

강가에 떠내려온 죽은 돼지를 집에 가지고 오는 꿈은 가정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조짐이다. 아울러 가장이라면 한동안 실직자로서 전전긍긍하다가 한참 후에야 직장을 얻게 된다.

남의 집에서 다이아몬드를 훔쳐 가지고 집으로 돌아오는 꿈

태몽으로,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옥동자를 낳는다. 횡재와 재물이 생긴다.

우물물을 길어오는 꿈

우물물을 길어오는 꿈을 꾸게되면 재수가 좋고 활발한 대외활동을 하게 된다. 그러나 우물물이 말라 먼 곳에서 물을 길어오면 가족간에 갈등과 분쟁이 일어나고 자식에게 불행한 일이 생길 수 있다.

사자나 호랑이가 방안으로 들어오는 꿈

사자나 호랑이가 방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훌륭한 사람이 찾아오거나 하고자 하는 일이 성공적으로 끝남을 의미한다.

훈련받은 매가 새를 낚아 오는 꿈

훈련받은 매가 새를 낚아 오는 꿈을 꾸게되면 아랫사람을 통해 누군가를 모셔오거나 재물을 얻는다.

돼지의 목을 베어 얻어오는 꿈

돼지의 목을 베어 얻어오는 꿈을 꾸게되면 뜻밖의 시비나 송사가 발생하지만 어려운 상황을 헤쳐나간다.

문둥병 환자가 자신의 집으로 찾아오는 꿈

문둥병 환자가 자신의 집으로 찾아오는 꿈을 꾸게되면 무엇인가 선전하거나 알선하려는 사람이 찾아온다.

처녀가 고목나무가지에서 그네를 타는데 노인도 다른 가지에서 그네를 타고 있는 꿈은

자신이 원했던 큰 기업체에서 자기 능력을 마음껏 발휘하게 된다.

호박 하나를 사 가지고 집으로 돌아오는 꿈

태몽으로,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귀한 자식을 낳는다. 재물, 돈, 횡재, 물품 등의 재수가 대통하다.

갓난 아이가 책을 가지고 놀며 말하는 꿈

장차 아이가 자라 강단에 서거나 연구직에 종사하고 유명해진다.

산봉우리를 따 가지고 집으로 돌아오는 꿈

태몽으로, 부인은 임신을 하여 훌륭한 옥동자를 낳는다. 조직의 장이 되거나 사회의 지도자가 된다. 명예, 횡재, 재물, 돈, 물품, 낙찰, 수주, 관급, 도급, 공사, 권력 등의 대길한 징조이다.

갖가지 물건이 어지럽게 뒹굴고 있는 꿈

자신과 직, 간접으로 연결된 일들에 커다란 변화가 있거나 많은 사람들이 부러워할 일을 벌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