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지 얻어오는 꿈

가지 얻어오는 꿈

DreamDoc | 12:34 오후 | 2018년 11월 24일

살구꽃을 꺾어 가지고 집으로 돌아오는 꿈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기쁜 소식을 듣게 된다. 정보, 명예, 재물 등이 생긴다.

황토 흙을 그릇에 담아 가지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재물과 돈이 들어오고 음식거리를 장만한다. 뜻밖에 집안에 복이 들어온다.

예쁜 금붕어를 사 가지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태몽으로,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훌륭하고 예쁜 딸을 낳는다. 경사, 횡재, 재물, 돈 등이 생긴다.

산봉우리를 따 가지고 집으로 돌아오는 꿈

태몽으로, 부인은 임신을 하여 훌륭한 옥동자를 낳는다. 조직의 장이 되거나 사회의 지도자가 된다. 명예, 횡재, 재물, 돈, 물품, 낙찰, 수주, 관급, 도급, 공사, 권력 등의 대길한 징조이다.

친정에 있던 부인이 물건을 가지고 시댁으로 오는 꿈

친정에 있던 부인이 물건을 가지고 시댁으로 오는 꿈은 태몽이면 아이를 산부인과에서 낳게 되는 것을 예시한다.

배가 텅 비어서 항구에 들어오는 꿈

배는 자신의 인생이 다다르고 있는 상황이나 장래의 전망을 상징하는 한편, 예지몽일 경우에는 죽음으로의 여행을 상징한다. 꿈 속에서 배는 배우자나 가정, 사업, 일거리를 상징하기도 한다. 배가 항구에 들어오는 꿈은 지금까지 해온 일의 결과나 성과가 나타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그러나 배가 텅비어 있었다면면 그동안 노력한 일의 결과는 헛수고일 뿐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집에 도둑이 들어오는 꿈

집에 도둑이 들어오면 불길한 모든 일들이 없어진다.

꿩 새끼를 가슴에 안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곧 임신을 하게 된다. 아기를 낳으면 예쁜 여아로 장차 커서 훌륭한 인물이 된다. 큰 업적으로 인하여 상, 훈장을 받는다. 재물, 돈, 먹거리가 들어온다.

개가 들어오는 꿈

꿈에서 개를 보면 개꿈일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꿈에는 다 의미가 있는것이지요. 꿈에 보이는 개는 어떠한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흔히 ‘개’는 ‘남자’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또 다른 의미로는 ‘지지해 주는 사람’의 의미를 가지고 있지요. 개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본인을 지지해주는 사람이 생긴다는 것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장군이 말을 타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에 경사나, 귀인이 집에 찾아올 징조.

소나무 가지가 구부러져 땅으로 곱게 드리운 꿈

어떤 희귀한 예술성에 관한 훌륭한 작품을 독창적인 신 기법으로 창작하여 발표하게 된다. 작품 감상, 신묘한 예술, 미적 조화 등이 있다.

바가지로 물을 푸는 꿈

바가지로 물을 푸는 꿈을 꾸게되면 바가지로 물을 마시면 소원을 이루거나 재물을 얻게 되는 길몽이다.

신발이 무거워 걸어가지 못하는 꿈

모든 일이 도중에 중단되고 무척 고통을 받게 된다. 실물수가 있다.

핸드백을 사서 가지거나 얻어 가지는 꿈

근심과 말썽이 자주 생겨서 애로와 장애 등 어려움을 겪게 된다.

목걸이를 사거나 주워 가지는 꿈

오랫동안 떨어져 있던 사람과 만나게 되고 외지에서 소식이나 사람이 오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