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감을 받는 꿈

감을 받는 꿈

DreamDoc | 6:03 오후 | 2018년 11월 24일

누군가로부터 곶감을 받는 꿈

그 곶감 숫자에 해당하는 돈이 생기거나 상을 받을 일이 생기게 된다.

누군가에게 비단 옷감을 선물받는 꿈

누군가에게 비단 옷감을 선물받는 꿈을 꾸게되면 오가던 혼담이 성사되어 결혼하게 되며, 높은 사람으로부터 하사받는 경우 직장이나 지위에 발전이 있는 좋은 꿈이다.

파티용 드레스나 홈드레스, 한복 또는 한복 옷감을 선물받는 꿈

파티용 드레스나 홈드레스를 선물받는 꿈은 공적으로 알고 지낸 남성이 자신에게 구애를 하거나 어려운 일을 앞장서서 해겨해줄 예지몽이다. 그 남자와 사귀게 되는 것은 시간 문제이다.

윗사람으로부터 예단과 옷감을 받는 꿈

실제로 윗사람이나 직장 상관으로부터 영예와 행운의 열쇠를 받게 된다. 임명장, 상장, 훈장, 선물, 결혼, 사주단자, 재물, 돈, 계약서 등이 있다.

감옥에서 형별을 받는 꿈

자신이 꿈 속에서 감옥에 갇혀 형벌을 받게 되었다면 현실에서는 힘들고 어려운 역경에 처하게 되는 것이 아니라 도리어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다. 그동안 고심하던 문제가 있었다면 순조롭게 잘 풀려갈 것이고 뜻하지 않은 곳에서 큰 수확을 거둘 수도 있다.

돌아가신 장모님에게서 물건을 받는 꿈

더블복권 5억원!

주위 친구나 애인으로부터 고양이를 선물 받는 꿈

주위에 가까운 사람이나 애인과 말다툼이나 시비가 있어 어려움을 겪게 될 징조.

길거리에서 경찰관에게 심문을 받는 꿈

지금까지 하던 일이 중단되고 매우 어려움을 겪게 된다. 고생, 불운이 있다.

사과 한 상자를 받는 꿈

친구에게 정성어린 선물을 받게 되거나 재물과 먹을 것이 들어온다.

하나님으로부터 금은보화를 받는 꿈

천우신조의 영적인 힘을 받아 소원성취한다. 정치, 경제, 문화, 예술 등에서 매우 좋은 길조가 보인다. 횡재, 재물, 돈, 물품, 입학, 승리, 당선, 행운 등이 있다.

감을 차에 싣고 운반한 꿈은

출판된 서적을 판매한다.

얼굴을 붕대로 감는 꿈

꿈 속에서 얼굴을 붕대로 감고 있었다면 교통 사고를 각별히 조심하여야 한다. 가까운 주위 사람에게 사기를 당할 염려도 있다. 사람과의 관계로 인한 문제도 조심해야 하는 꿈이기도 하다. 다른 사람이 얼굴에 붕대를 감고 있다면 교통사고를 일으킬 위험이 있으니 운전을 특히 조심하여야 한다. 자신의 얼굴에 붕대를 감았다면 누군가의 도움을 받을 가능성이 있는 꿈이기도 하다.

손목시계가 너무 커 몸에 감고 있는 꿈

손목시계가 너무 커 몸에 감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뛰어난 재능으로 사회생활에서 지도력이 강한 사람으로 부각되거나 가정을 잘 이끌어 나간다.

코끼리의 코에 매달리거나 휘감기는 꿈

자신이 관계하고 있는 어느 유력자에게 시달림을 계속적으로 받아 병을 얻게 된다.

음악소리에 도취되어 감격한 꿈

정신적으로 남에게 도움을 받거나 선전광고에 매혹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