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감 보는 꿈

감 보는 꿈

DreamDoc | 3:35 오후 | 2018년 11월 24일

뱀이 몸을 감고 턱 밑에서 노려보는 꿈

뱀이 몸을 감고 턱 밑에서 노려보는 꿈은 배우자에게 자유를 구속받거나 끊임없는 불화로 가정 파탄을 면치 못한다.

잘 익은 탐스러운 감을 보는 꿈

훌륭하고 환상적인 명작품을 보고 감상에 빠져 예술의 진수를 맛보게 된다. 미인을 보고 매료가 되어 넋이 빠진다. 창작, 감정 등이 있다.

나무에 달린 잘 익은 감을 보는 꿈

아들을 낳음

얼굴 전체를 붕대로 감고 있는 사람을 보는 꿈

꿈 속에서 얼굴 전체를 붕대로 감은 사람을 보는 것은 뭔가 좋지 않은 징조이다. 불의의 사고를 당하거나 남에게 사기를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니 이런 꿈을 꾸었다면 각별히 조심하고 매사에 신중하게 대처해야 한다.

감옥을 보는 꿈

생활이 아무 근심 걱정 없이 행복할 꿈이다.

앨범을 펼쳐 보는 꿈

앨범을 펼쳐 보면 역사 책, 수기 등 고전을 읽거나 상대방의 내력을 조사할 일이 생긴다.

집의 일부가 허물어지는 것을 보는 꿈

꿈 속에서 집의 일부가 저절로 허물어졌다면 자신의 관리 소홀이나 능력 부족으로 사업이 무너지게 되거나 건강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생길 수 있으며, 비바람이나 다른 것으로 인해 집이 허물어졌다면 다른 사회적인 세력이나 타인의 모략에 의해 사업이 무너지는 것으로 볼 수 있다.

미장원에 갔는데 자기보다 먼저 머리를 깎고 있는 사람을 보는 꿈

회사, 단체 등에서 동료가 성과를 올리고 실력을 인정받아 자기보다 먼저 진급, 승진을 하게 된다.

저녁에 노을진 석양을 바라보는 꿈

저녁에 노을진 석양을 바라보는 꿈을 꾸게되면 주변에서 많은 도움을 받고 하는 일마다 잘 풀릴 것을 의미한다.

배를 타고 강을 건너거나 해와 달을 보는 꿈

배를 타고 강을 건너거나 해와 달을 보는 꿈은 훌륭한 스승을 만나거나 관직을 얻게 된다.

맑은 물에 머리 감는 꿈

명석한 두뇌계발로 심오한 연구나 학업성적을 올리게 된다. 모든 미혹과 잡념을 떨쳐버리고 참된 마음으로 맑은 정신을 갖는다.

거미줄이 몸에 감기는 꿈

거미는 뭔가 불쾌한 사건이나 문제에 휘말려 들거나 지배 당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혹은 자신을 괴롭히고 있는 누군가나 괴롭히는 문제, 무의식적인 어머니의 지배력을 상징합니다. 이외에도 거미 꿈은 허탈감이나 육체 관계에 대한 구토감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거미줄이 몸에 감기는 꿈은 신경 쓰이고 귀찮은 일로 시달리거나 몸이 아프게 됨을 의미합니다. 거미줄이 칭칭 감겨서 기분 나쁜 상태로 깨어나면 좋지 않으니 일이나 건강에 조심해야 합니다.

곶감꽂이에서 곶감을 한 개씩 빼먹은 꿈

마무리 단계에 있는 일을 맡게 되지만 진전이 없고 집안이나 자신의 재산이 조금씩 줄어들 징조

금시계를 훔치려 하니 자신의 시계가 손목에 있어 종이에 싸서 항문에 감추는 꿈

아내가 있는 사람이 직장 여성을 얻어 은밀히 동거 생활을 하는 것으로 현실화된다.

감옥이 깨끗하게 청소되어 있는 꿈

소원이 이루어지고 모든 것이 순조로워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