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갑자기 여행 가는 꿈

갑자기 여행 가는 꿈

DreamDoc | 6:44 오후 | 2018년 11월 24일

형제나 자매들이 모여 같이 여행이나 어디를 가는 꿈

형제나 자매가 모여 함께 여행을 가거나 어디론가 가는 꿈은 뭔가 집안에 다툼이나 시비가 일 가능성이 많다는 뜻이다. 꿈 속에서의 분위기가 들뜨고 즐거울수록 더 심한 불화가 생긴다. 재산 문제나 형제 간의 역할 분담 문제 등 주로 가정사에 관계된 문제들이 생길 수 있다. 어려운 일이 일어날수록 냉정하게 중심을 잡고 이끌어갈 사람이 필요한 때라 하겠다.

해외여행 가는 꿈

여행에 관한 꿈 해몽만큼 다양하게 해몽이 가능한 것은 없는것 같습니다. 어떤 사람은 길몽으로 해석을 하고 어떤 사람은 흉몽으로 해몽을 하죠. 저는 여행가는 꿈을 좋은 의미로 해몽을 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것 같아요.

여행은 ‘현실에서의 도피’를 상징하기 때문에 하던 일이 잘 안된다고 해몽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여행을 다녀오면 새로운 에너지가 생기기 때문에 ‘각오를 다잡는다’ 정도로 해몽하는게 적절할것 같습니다.

학우들과 함께 수학여행을 가는 꿈

하고 있는 일에 여러 사람이 힘을 합쳐야 할 일이 생길 징조

큰 별을 타고 우주를 여행하거나 하늘을 날아가는 꿈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하게 된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취득, 승리 등의 경사가 있다.

가벼운 옷차림으로 여행을 가는 꿈

금쪽 같은 시간과 업무를 수행하기 위하여 신속 정확히 맡은 바 책임을 완수하게 된다. 급전, 동분서주, 빠른 정보 등이 있다.

다리 위를 많은 사람이 지나가는 것을 본 꿈은

어떤 기관을 통해서 부탁한 일이 이루어지지 않는다.

도둑이 몰래 옷을 훔쳐 가는 꿈

도둑이 몰래 옷을 훔쳐 가는 꿈은 아픈 곳이 없어진다.

날개짓을 하며 높은 하늘로 올라가는 꿈

상당한 노력 끝에 일취월장으로 최고의 영예를 얻게 된다. 소원성취를 이룬다.

외출에서 돌아와 집으로 들어가는 꿈

사업체를 해체하게 되거나 직장에서 퇴직을 하게 된다.

음식점 변소에 들어가는 꿈

여관이나 하숙집에서 창녀를 찾게 되거나 기타 영업장소에서 일을 하게 된다.

자연경관을 감상하며 편안하게 여행하는 꿈

자연경관을 감상하며 편안하게 여행하는 꿈을 꾸게되면 안정된 생활 속에 기쁘고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내는 등 좋은 운세가 계속된다.

무거운 베낭을 짊어지고 여행을 떠나는 꿈

중대한 사명감을 가지고 가까운 곳과 먼 곳을 두루 섭렵한다.

가족과 여행가는 꿈

가족과 여행을 가능 꿈은 가정이 화목해질 꿈입니다. 기쁜일이 생겨 가족의 분위기가 좋아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족내에 근심거리가 있는 경우이에는 어느정도 해결이 될것입니다. 오해는 풀어지고 서로를 아끼게 되는 사건이 발생할 것입니다.

혼자서 여행을 즐기는 꿈

혼자서 여행을 즐기는 꿈을 꾸게되면 외롭거나 고독한 상태에 빠지며 우울한 나날을 보내게 된다.

여행 중에 큰 거북이를 만나는 꿈

뜻밖에 큰 횡재를 하거나 사업차 외국 바이어를 만나 수츨을 하게 된다. 재물, 돈, 물품, 재수대통 등의 길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