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갓난아기 죽이는 꿈

갓난아기 죽이는 꿈

DreamDoc | 9:01 오후 | 2018년 11월 24일

갓난아기를 죽이는 꿈

진행하던 일이 뜻하지 않은 계기로 마무리 되며, 근심 걱정에서 해방될 좋은 징조.

뱀이 칼을 삼키거나 큰 뱀을 칼로 베어 죽이는 꿈

뱀이 칼을 삼키거나 큰 뱀을 칼로 베어 죽이면 지위가 높아지거나 재물을 얻는 등 만사가 대결한 길조이며 재수가 대통한다.

돌로 뱀이나 쥐를 때려죽이는 꿈

돌로 뱀이나 쥐를 때려죽이는 꿈을 꾸게되면 정신적으로나 물질적으로 영향을 주어 상대방을 제압하고 우위를 선점하게 된다.

늑대가 닭, 오리 등을 잡아죽이는 꿈

늑대가 닭, 오리 등을 잡아죽이는 꿈을 꾸게되면 도둑을 맞거나 비호세력에 의해 자기일이 쉽게 성사된다.

사람의 목을 쳐서 죽이는 꿈

목 자체가 특별하게 상징하는 것은 없지만 음식을 먹거나 삼킬 때와 숨을 쉴 때 소리를 낼 때, 말을 할 때에 없어서는 안되는 아주 중요한 연결부위인 점을 생각해서 중요한 공급, 거래, 생명을 상징한다고 볼 수 있는 것이 바로 목이다. 머리는 주로 수뇌부 즉 상위권을 뜻하는데 이것을 이어주는 목을 치는 것은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일을 강력한 추진력이나 억압을 행사하여 이루어지게 하는 것을 나타낸다. 그러므로 학생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다른 이를 제치고 우위에 서게 되거나 시험에서 수석을 하게 되거나 하는 꿈이 된다. 즉 원하는 일을 처리하여 안전한 위치에 서게 되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다. 만약 칼로 단번에 치지않고 톱으로 썰거나 하였다면 원하는 일을 이루는 데에 시간이 걸리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다.

총으로 사람 죽이는 꿈

총은 어떠한 의미일까요? 총을 들고 있으면 상대방이 어떻습니까? 쫄겠죠? 총에는 제압의 의미가 있습니다. 총으로 사람을 죽이는 꿈은 상대방을 제압을 하거나 복종시킬 일이 있을것이라는 의미로 해몽이 됩니다. 항상 길몽으로 이어지지는 않습니다. 제압을 해서 좋은 경우와 나쁜경우가 있기 때문이죠.

갓난아기가 우는 꿈

도움받을 일이 생긴다.

갓난아기가 책을 보며 말하는 꿈

태몽인 경우는, 앞으로 태어날 아이가 커서 강단에 서게 되거나 연구직에 종사하게 될 징조.

갓난아기를 안아주는 꿈

진행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기거나 정신적인 일로 고민하게 될 징조.

갓난아기나 어린 아이를 마구 거칠게 다루어 아이가 없어져버리는 꿈

꿈 속에서 갓난아기나 어린 아이를 마구 거칠게 다루어 아이가 없어져버렸다면 이는 당신이 당면한 문제를 용기있고 현명하게 처리할 것임을 암시한다. 즉 현실의 골칫거리나 걱정을 우왕좌왕하지 않고 결단력있게 해결하게 될 것이다. 어린 아이는 현실에서 당신이 하고자 하는 일에 방해가 되는 요소이거나 사람, 약점 등을 의미한다. 그래서 그 어린아이를 없애버렸음은 장애요소를 피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대처하여 극복했음을 알려준다.

누군가 갓난아기를 때리는 꿈

크고 작은 일로 분주해지거나, 뜻하지 않던 작은 횡제수가 생겨 금전적으로나, 작은 소망을 이루게 될 징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