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도가 집에 든 꿈

강도가 집에 든 꿈

DreamDoc | 9:50 오후 | 2018년 11월 24일

강도가 집에 들어와 공포에 떠는 꿈

강도가 집에 들어와 공포에 떠는 꿈을 꾸게되면 금전적으로 이득과 행운이 뒤따른다. 그러나 여성의 경우에는 섹스에 대한 불안감이나 그것에 대한 은밀한 소망을 의미한다.

술 취한 도둑이나 강도가 집안에 들어온 꿈

전혀 뜻하지 않는 일로 집안이 몰락하거나 사업이 파산하게 되어 큰 낭패에 빠질 수 있는 꿈

강도나 빈집털이 도둑을 만나는 꿈

행운을 가져다주는 꿈으로서 소망이 이루어지기 바로 직전의 꿈

집에 강도 꿈

강도는 강제로 재물을 빼앗는 사람을 이야기 합니다. 이러한 꿈은 실제로 흉몽으로 해몽이 많이 됩니다. 자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물건을 빼앗길 수가 있습니다. 또는 잃어버릴 수가 있는것이지요. 이 중요한 물건은 실제 ‘물건’일 수도 있지만, 건강이나 연애 일 수도 있습니다.

집에 도둑이나 강도가 들어온 꿈

집에 도둑이나 강도가 들어온 꿈은 뜻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올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현실과의 반대이다. 도둑이나 강도는 현실에서의 어떤 기회 또는 자기개선의지라고 볼 수 있다. 이런 꿈을 꾸는 즈음엔 어떤 의욕이나 기회가 많은 때이니 잘 활용하여 점진적인 자기발전의 기회로 삼으면 좋을 것이다.

강도를 죽여버리는 꿈

강도를 죽여버리는 꿈을 꾸게되면 머지않아 재난이 닥칠 흉몽이다.

강도나 어떤 사람이 복면을 하고 나타난 것을 보는 꿈

알지 못하는 사람이 자신의 신분을 감추고 해를 끼치게 된다.

강도나 악한에게 주먹 또는 흉기로 맞는 꿈

강도나 악한에게 주먹 또는 흉기로 맞는 꿈을 꾸게되면 맞아서 피를 흘리면 재수가 있어 돈이 생기지만 피가 나지 않으면 아무런 이득이 없다.

강도에게 쫓기는 꿈

강도에게 쫓기는 꿈은 어떤 기회가 찾아오지만 기회를 활용하여 성공하지는 못함을 의미한다. 미혼여성의 경우라면 관심있는 남자가 있으나 마음을 털어놓을 기회를 갖지 못해 인연으로 이어지지 못한다. 도둑이나 강도는 현실에서 당신에게 어떤 기회가 오고 있음을 알려주고 있는 것이다. 이런 꿈을 꾸는 시기에 어떤 제의가 들어오면 부정적인 측면보다 긍정적으로 적극 검토하여 받아들이는 것이 좋다. 자신에게 준비가 되어 있지 않으면 기회는 지나가버리는 법이니 평소에 바라는 바가 있다면 늘 노력하고 준비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강도에게 돈을 빼앗긴 꿈

강도가 돈을 가져가는 꿈은 현실에서는 반대로 돈이 들어오는 것을 의미한다. 돈을 많이 빼앗길수록 많은 돈이 들어올 것이다. 특별상여금을 받는다든지 투자한 주식이 크게 오른다든지 아니면 사업상 큰 이익이 되는 거래가 성사된다든지 당장은 아닐 지 몰라도 조만간 희색이 만면하겠다.

하늘에서 돈이 쏟아져 집 안에 수북히 쌓이는 꿈

하늘에서 돈이 쏟아져 집 안에 수북히 쌓이는 꿈을 꾸게되면 사회단체 또는 민간단체를 통해 재물을 얻는다. 또는 갑자기 많은 편지를 받거나 안부를 전해 듣는다.

잃어버렸던 개가 집을 찾아와 기뻐하는 꿈

한 때 잊었던 사람이나 일거리가 찾아온다.

이사할 집이 부서진 것을 보는것은

평생 동안 만날 행운 중에서 제일 큰 행운을 잡게 된다.

남의 집 담장안을 들여다 본 꿈

조용한 장소를 찾아 그곳에서 오랫동안 학문의 탐구, 기술 등의 연구 때문에 머물게 된다.

집안 형편이 몹시 쪼들리는 집에서 사는 꿈

집안 형편이 몹시 쪼들리는 집에서 사는 꿈은 현실은 꿈과 반대로 운세가 탁 트여서 미래가 밝아질 전망이다. 다만 단순한 심적몽인 경우 심리적인 불안과 과거의 어두운 기억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