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도가 집에 들어온 꿈

강도가 집에 들어온 꿈

DreamDoc | 9:50 오후 | 2018년 11월 24일

강도가 집에 들어와 공포에 떠는 꿈

강도가 집에 들어와 공포에 떠는 꿈을 꾸게되면 금전적으로 이득과 행운이 뒤따른다. 그러나 여성의 경우에는 섹스에 대한 불안감이나 그것에 대한 은밀한 소망을 의미한다.

강도나 빈집털이 도둑을 만나는 꿈

행운을 가져다주는 꿈으로서 소망이 이루어지기 바로 직전의 꿈

술 취한 도둑이나 강도가 집안에 들어온 꿈

전혀 뜻하지 않는 일로 집안이 몰락하거나 사업이 파산하게 되어 큰 낭패에 빠질 수 있는 꿈

집에 도둑이나 강도가 들어온 꿈

집에 도둑이나 강도가 들어온 꿈은 뜻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올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현실과의 반대이다. 도둑이나 강도는 현실에서의 어떤 기회 또는 자기개선의지라고 볼 수 있다. 이런 꿈을 꾸는 즈음엔 어떤 의욕이나 기회가 많은 때이니 잘 활용하여 점진적인 자기발전의 기회로 삼으면 좋을 것이다.

집에 강도 꿈

강도는 강제로 재물을 빼앗는 사람을 이야기 합니다. 이러한 꿈은 실제로 흉몽으로 해몽이 많이 됩니다. 자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물건을 빼앗길 수가 있습니다. 또는 잃어버릴 수가 있는것이지요. 이 중요한 물건은 실제 ‘물건’일 수도 있지만, 건강이나 연애 일 수도 있습니다.

강도나 악한의 총에 맞는 꿈

강도나 악한의 총에 맞는 꿈을 꾸게되면 총을 맞아 피가 나오면 재수가 있는 좋은 꿈이다. 그러나 피가 안 나오면 잡음이 따르는 일만 생긴다.

강도가 들어 무서워서 바들바들 떠는 꿈

강도가 들어 무서워서 바들바들 떠는 꿈은 현재 자신의 건강 상태가 좋지 않거나 추진 중인 일이 잘못될까 두려워하고 있는 상태라는 뜻이다. 우선은 자기 건강을 점검해보고 마음을 편안히 하고 좀 쉬는 게 좋겠다. 일에 대한 지나친 스트레스가 이런 꿈의 이유가 되기도 한다. 꿈 속에서 도둑에게 물건을 빼앗기거나 물건을 주어 돌려보낸다면 모든 일은 순조롭게 풀린다. 건강도 회복될 것이고 하고자 하는 일도 뜻대로 풀려서 물질적인 이익도 생기게 될 것이다.

흉기를 든 강도에게 금품을 빼앗기는 꿈

재물과 돈이 나가고 빚쟁이에게 시달림을 받게 된다. 악귀, 실패 등의 불운이 닥친다.

강도 제압하는 꿈

곤란한 문제가 해결되거나 일이 성취된다.

도둑이나 강도를 보고 무서워 하는 꿈

감당할 수 없는 일이 생기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자기가 대하기 어려운 사람과 경쟁을 할 가능성이 높게되지요.

두 채의 집을 놓고 어느 집으로 이사를 할까 하고 고민하는 꿈

사업을 시작하는데 크게 할 것인가, 작게 할 것인가에 대해 갈등을 하게 된다.

잔칫집에 가서 비옷을 벗는 꿈

잔칫집에 가서 비옷을 벗는 꿈은 구설수에 오를 암시가 강하므로 언행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좋지 않은 소문이 나서 입장이 곤란해질 수 있다.

똘똘한 알밤을 주워 가지고 집으로 돌아오는 꿈

태몽으로,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똘똘하고 영특한 옥동자를 낳는다. 재물과 돈이 생기고 푸짐한 선물이 들어온다. 횡재, 행운이 온다.

외딴집에서 연기가 솟는 것을 보고 물로 끄는 꿈

외딴집에서 연기가 솟는 것을 보고 물로 끄는 꿈을 꾸게되면 심장이나 폐에 질병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군인이 집에 들어오는 꿈

좋은 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