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도들 집에 들어온 꿈

강도들 집에 들어온 꿈

DreamDoc | 9:50 오후 | 2018년 11월 24일

강도나 빈집털이 도둑을 만나는 꿈

행운을 가져다주는 꿈으로서 소망이 이루어지기 바로 직전의 꿈

집에 강도 꿈

강도는 강제로 재물을 빼앗는 사람을 이야기 합니다. 이러한 꿈은 실제로 흉몽으로 해몽이 많이 됩니다. 자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물건을 빼앗길 수가 있습니다. 또는 잃어버릴 수가 있는것이지요. 이 중요한 물건은 실제 ‘물건’일 수도 있지만, 건강이나 연애 일 수도 있습니다.

집에 도둑이나 강도가 들어온 꿈

집에 도둑이나 강도가 들어온 꿈은 뜻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올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현실과의 반대이다. 도둑이나 강도는 현실에서의 어떤 기회 또는 자기개선의지라고 볼 수 있다. 이런 꿈을 꾸는 즈음엔 어떤 의욕이나 기회가 많은 때이니 잘 활용하여 점진적인 자기발전의 기회로 삼으면 좋을 것이다.

강도가 집에 들어와 공포에 떠는 꿈

강도가 집에 들어와 공포에 떠는 꿈을 꾸게되면 금전적으로 이득과 행운이 뒤따른다. 그러나 여성의 경우에는 섹스에 대한 불안감이나 그것에 대한 은밀한 소망을 의미한다.

술 취한 도둑이나 강도가 집안에 들어온 꿈

전혀 뜻하지 않는 일로 집안이 몰락하거나 사업이 파산하게 되어 큰 낭패에 빠질 수 있는 꿈

강도를 죽여버리는 꿈

강도를 죽여버리는 꿈을 꾸게되면 머지않아 재난이 닥칠 흉몽이다.

강도에 관한 꿈

자신이 품고 있는 반도덕적인 욕정을 나타낸다.

어두운 길에서 강도를 만나 돈을 빼앗기는 꿈

결과적으로 재물이 들어오거나 늘어날 꿈……..

강도에게 돈을 빼앗긴 꿈

강도가 돈을 가져가는 꿈은 현실에서는 반대로 돈이 들어오는 것을 의미한다. 돈을 많이 빼앗길수록 많은 돈이 들어올 것이다. 특별상여금을 받는다든지 투자한 주식이 크게 오른다든지 아니면 사업상 큰 이익이 되는 거래가 성사된다든지 당장은 아닐 지 몰라도 조만간 희색이 만면하겠다.

흉기를 든 강도에게 금품을 빼앗기는 꿈

재물과 돈이 나가고 빚쟁이에게 시달림을 받게 된다. 악귀, 실패 등의 불운이 닥친다.

빈 집에 들어갔다가 다시 나온 꿈

계약을 비롯하여 추진하고 있는 일이 성사되지 못할 징조

자기 집이라고 서로 주장하는 꿈

자기 집이라고 서로 주장하는 꿈을 꾸게되면 재산상의 문제가 생겨 서로 따지게 된다. 아내의 외도 또는 부부의 갈등이 심화됨을 의미하기도 한다.

거미가 집안에서 밖으로 나가는 꿈

거미가 집안에서 밖으로 나가는 꿈은 지출이 늘어 재산이나 재물이 줄어들 것을 의미한다. 사업이 실패하거나 도와주던 사람이 떠나는 일이 생길 것이다.

잔칫집에서 음식을 맛있게 먹었다는 꿈

잔칫집에서 음식을 맛있게 먹었다면 자신의 일이나 정부 당국에 부탁한 일이 잘 처리된다.

땅, 특히 자기집 마당이 푹 패여 있는 꿈

땅이나 들판, 흙은 삶의 기반, 직업, 재정상황, 자신의 성격이나 가치관을 상징한다. 땅중에서 자기집 마당이 푹 패여 있는 꿈은 집안이 휘청거릴만한 소식을 듣게 되리라는 의미이다. 예를 들면 가족중 누군가에게 중병이 닥치거나 부모님이 돌아가시는 등의 불상사가 일어날 수도 있다. 지금 살고 있는 집의 마당이나 방바닥이 그렇게 움푹 패였다면 다른 곳으로 이사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