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도에게 맞는 꿈

강도에게 맞는 꿈

DreamDoc | 9:51 오후 | 2018년 11월 24일

강도나 악한에게 주먹 또는 흉기로 맞는 꿈

강도나 악한에게 주먹 또는 흉기로 맞는 꿈을 꾸게되면 맞아서 피를 흘리면 재수가 있어 돈이 생기지만 피가 나지 않으면 아무런 이득이 없다.

강도나 악한의 총에 맞는 꿈

강도나 악한의 총에 맞는 꿈을 꾸게되면 총을 맞아 피가 나오면 재수가 있는 좋은 꿈이다. 그러나 피가 안 나오면 잡음이 따르는 일만 생긴다.

감옥에서 다른 사람에게 매를 흠씬 두들겨 맞는 꿈

사업이 흥하고 부유해질 길몽이다.

우산이나 양산을 함께 쓰는데 둘중 한 사람이 비를 맞는 꿈

이러한 우산이나 양산을 누군가와 함께 쓰고 가는 꿈이라면 새로운 연인이 생기게 되거나 동지를 만나게 되는 꿈이다. 그러나 우산을 함께 쓰고 있는 상황에서 옆에 있는 사람이나 자신이 비를 맞고 있었다면 비를 맞고 있는 사람의 일이 잘 풀리지 않고 힘들게 된다.

신발을 도둑맞는 꿈

배신등의 이유로 배우자간의 사이가 좋지않을 징조.

총맞는꿈

총맞는꿈을 꾸게 되면 정말 침대 시트가 흥건하게 젖을 정도로 긴장을 하게 되지요. 하지만 총맞는 꿈은 기본적으로 길몽이라고 합니다. 몸에 총알이 박히게 되면 새로운일이 자신에게 들어오는 것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 총알을 빼내게 되면 그 새로운 일을 거절하게 되는 해몽이라고 합니다. 즉 박힌 상태로 놔둬야 하는것이지요.

비가 오는데 우산 없이 비를 흠뻑 맞는 꿈

이사를 하게될 암시로서 이사하면 좋은 일이 생기게 된다

칼을 든 강도가 들어와 자신을 위협하는 꿈

신변에 좋은 일이나 재물이 생길 꿈.

강도에게 살려달라고 자신이 애원하는 꿈

진퇴양난의 꿈 좋지 않은 꿈이니 특별히 조심한 생활을 해야하는 꿈.

집에 강도 꿈

강도는 강제로 재물을 빼앗는 사람을 이야기 합니다. 이러한 꿈은 실제로 흉몽으로 해몽이 많이 됩니다. 자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물건을 빼앗길 수가 있습니다. 또는 잃어버릴 수가 있는것이지요. 이 중요한 물건은 실제 ‘물건’일 수도 있지만, 건강이나 연애 일 수도 있습니다.

얼굴에 가면을 쓴 강도를 보는 꿈

얼굴에 가면을 쓴 강도를 보는 꿈을 꾸게되면 정체불명의 사람이 자신에게 크게 손해를 입히는 나쁜 꿈이다.

강도에게 쫓기는 꿈

강도에게 쫓기는 꿈은 어떤 기회가 찾아오지만 기회를 활용하여 성공하지는 못함을 의미한다. 미혼여성의 경우라면 관심있는 남자가 있으나 마음을 털어놓을 기회를 갖지 못해 인연으로 이어지지 못한다. 도둑이나 강도는 현실에서 당신에게 어떤 기회가 오고 있음을 알려주고 있는 것이다. 이런 꿈을 꾸는 시기에 어떤 제의가 들어오면 부정적인 측면보다 긍정적으로 적극 검토하여 받아들이는 것이 좋다. 자신에게 준비가 되어 있지 않으면 기회는 지나가버리는 법이니 평소에 바라는 바가 있다면 늘 노력하고 준비하는 자세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