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도 피 꿈

강도 피 꿈

DreamDoc | 9:49 오후 | 2018년 11월 24일

강도에게 흉기나 주먹으로 얻어 맞아 피를 흘리거나 살해당하는 꿈

재수가 트여서 이권과 금전이 풍성해지고 말썽이나 장애 등 근심과 우환이 해소된다. 피를 흘리지 않는 경우는 별로 이로움이 없고 오히려 궂은 일에 휘말리고 손실이 발생한다.

강도에게 붙잡혀 시키는 대로 움직이거나 감시를 받든지 구속을 당하는 꿈

재물의 손실과 경제적 피해나 말썽 및 경영사의 곤란과 장애를 치르게 된다.

칼을 들고 덤비는 강도에게 쫓기는 꿈

진행하고 있는 일이 중단되거나 위태로운 상태에 빠져 해결책을 찾기 위해 동분서주 할 징조의 꿈.

누군가가 강도나 악한을 죽이는 꿈

불안간에 재물과 이권의 손실 및 말썽이 발생하게 된다.

술 취한 도둑이나 강도가 집안에 들어온 꿈

전혀 뜻하지 않는 일로 집안이 몰락하거나 사업이 파산하게 되어 큰 낭패에 빠질 수 있는 꿈

강도에게 쫓기는 꿈

강도에게 쫓기는 꿈은 어떤 기회가 찾아오지만 기회를 활용하여 성공하지는 못함을 의미한다. 미혼여성의 경우라면 관심있는 남자가 있으나 마음을 털어놓을 기회를 갖지 못해 인연으로 이어지지 못한다. 도둑이나 강도는 현실에서 당신에게 어떤 기회가 오고 있음을 알려주고 있는 것이다. 이런 꿈을 꾸는 시기에 어떤 제의가 들어오면 부정적인 측면보다 긍정적으로 적극 검토하여 받아들이는 것이 좋다. 자신에게 준비가 되어 있지 않으면 기회는 지나가버리는 법이니 평소에 바라는 바가 있다면 늘 노력하고 준비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거머리가 피부 속에 파고드는 꿈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기게 될 꿈 입니다
꿈에서 거머리는 고약한 심성을 가진 사람을 상징 하기 때문에
거머리가 피부속으로 파고 들어가는 꿈은 큰 피해와 말썽 곤란을 치르게 되는 것을 의미 합니다
이유없이 자신을 비방하는 사람으로 인해 피해를 보게 되거나
사소한 일로 사람들과 시비가 붙어 불쾌한 기분을 느끼게 될 꿈 입니다
한동안은 대인관계를 원만하게 하고 언행에 신경써서 마음 고생 하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맑은 물위에 수선화가 활짝 피어 있는 꿈

명예, 혼사, 결혼, 승진, 당선, 합격, 학위, 자격취득, 입학, 승리, 성공, 발명, 발굴, 연구, 취직, 재물, 계약, 수주, 수입, 수신, 합의, 행운 등이 있다.

고추꽃이 활짝 피어 있는 꿈

소비자의 취향에 잘 맞는 상품을 개발하여 시중에서 히트를 친다.

남편이 바람을 피는 꿈

증권투자나 낚시·노름·게임·오락 등 어떠한 대상에 몰두하고 빠져들게 된다.

호피 방석에 앉아 있는 꿈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여 휘하에 부하를 거느리게 된다. 권세, 명예, 승진, 합격, 당선, 자격취득, 승리, 성공, 취직, 운수대통 등의 길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