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물에 빠지는 꿈

강물에 빠지는 꿈

DreamDoc | 9:53 오후 | 2018년 11월 24일

강물에 빠지는 꿈

강물에 빠져서 죽었다면 모든 일이 순조롭게 마음먹은 대로 진행될 것이다. 이는 어려움은 해소되고 기쁜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그러나 강물에 휩쓸려서 소리를 지르다 깨었다면 어떤 위험이나 새로운 분야에 뛰어들어 어려움을 겪게 될 암시이다.

강물이나 바다에 빠지는 꿈

강물이나 바다에 빠지는 꿈을 꾸게되면 물에 빠지기만 하고 죽지 않으면 대개 정신적인 문제를 나타낸다. 즉 자신감이나 가치관 상실을 뜻한다.

길을 가다가 구멍에 빠지는 꿈

길을 가다가 구멍에 빠지는 꿈은 어떤 위험이나 함정이 기다리고 있음을 의미한다. 만나는 사람들 중에 사기꾼이나 거짓말쟁이가 있어 당신을 위험에 빠뜨리려고 할 수도 있다. 또 지금 하고 있는 일에 헛점은 없는지 살펴보아야겠다. 주위의 음모나 모략, 비방이 있을 수도 있다.

쥐가 시궁창에서 먹이를 찾아 물에 빠지는 꿈

쥐가 시궁창에서 먹이를 찾아 물에 빠지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 자신의 일을 어지럽혀 놓고, 소중한 아이디어도 훔쳐 간다.

진흙이나 수렁에 빠지는 꿈

진흙이나 수렁에 빠지는 꿈을 꾸게되면 생활이나 사업상 많은 곤경에 처하게 된다.

속눈썹 빠지는 꿈

자신이 질병 등에 걸려 고생을 하게 되거나 반대로 자신에게 출세, 명예 등의 행운이 찾아오고 집안이 번창하고 화목할 것을 의미합니다.

핸드폰이 물에 빠지는 꿈

핸드폰이 물에 빠지는 꿈은 인간관계에 있어서 위기가 발생함을 의미합니다. 만약 물에 빠지고도 다시 작동을 하였다면 위기는 위기로만 남게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맑은 강물에서 금덩어리가 솟아 하늘 위로 오르는 꿈

직위와 신분이 높아지고 입신출세한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승리, 취득, 재물, 횡재 등이 있다. 생산, 서비스, 수출, 가공업 등에 투자하여 사업 성과를 올리고 상장회사로 등극하게 된다.

강물이나 바다에 빠지는 꿈

강물이나 바다에 빠지는 꿈을 꾸게되면 물에 빠지기만 하고 죽지 않으면 대개 정신적인 문제를 나타낸다. 즉 자신감이나 가치관 상실을 뜻한다.

강물에서 손발을 씻는데 오히려 기름 같은 것이 묻어 씻기 어려운 꿈

일은 열심히 하는데 성과를 얻지 못하거나 직장에서 헤어 나려고 해도 헤어날 수 없다.

강물에 사는 용이 입으로 불꽃을 뿜어내는 꿈

명석한 두뇌발달을 가져다주고 인류사회의 복지향상과 세계평화에 공헌을 하게 된다. 어떤 기사거리를 매스컴을 통해 국민에게 알린다.

차가 강물에 횝쓸려 사라진 꿈

어떤 강한 세력의 힘에 밀려 사업의 기반을 잃게 될 징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