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물을 보는 꿈

강물을 보는 꿈

DreamDoc | 12:30 오전 | 2018년 11월 25일

흐르는 강물을 보는 꿈

맑은 강물이면 생활이 나아진다.

집 앞에 강물이 흘러가는 것을 보는 꿈

집 앞에 강물이 흘러가는 것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걱정거리가 생길 징조다. 그러나 예기치 않은 일이 아니라 어느 정도 예측할 수 있는 일이므로 스스로 잘 알아서 대처해야 함을 예지한다.

다리 위에서 맑은 하천이나 강물이 흐르는 것을 내려다보는 꿈

순조로운 발전과 성취를 거두어 안정과 풍요를 획득하게 되고, 여성은 좋은 혼처가 생기고 남성은 귀인, 친구를 얻게 되는 기쁨이 생기게 된다. 다리 위에서 내려다 본 물이 흐리고 혼탁하면 손실과 말썽이 빚어지고, 물이 흐르지 않고 멈춰 정체해 있을 경우는 남에게 훼방이나 타격을 받는 장애를 치르게 된다.

냇물이나 강물이 거꾸로 거슬러 흐르는 것을 보는 꿈

부모, 선생, 사회, 국가, 종교, 학문 등 자신이 몸 담고 있던 분야에 싫증을 느끼게 되고 사상적으로 반발을 보이게 되어 새로운 분야로의 이전을 생각하게 된다.

역류하는 강물을 보는 꿈

역류하는 강물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기존의 질서를 고수하기보다 혁신적인 주장을 하게 된다.

낯선 사람이 자기 방을 훔쳐보는 꿈

낯선 사람이 자기 방을 훔쳐보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에 의해 몰래 카메라에 찍히거나 간섭을 받게 된다.

꿈속에 의사를 보는 꿈

꿈속에 의사를 보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에게 처리할 문제가 있음을 나타내고 그 해결책도 가까운 곳에 있음을 암시한다.

죽은 소를 물끄러미 바라보는 꿈

죽은 소를 물끄러미 바라보는 꿈을 꾸게되면 증권이나 부동산투기에 실패하여 재물을 잃거나 사람을 잃게 된다. 죽은 소를 땅에 묻으면 집안에 환자 또는 우환이 생길 흉몽이다

자기 모습을 거울로 비쳐보는 꿈

매사가 순조롭고 평탄할 징조. 그러나 거울에 먼지가 끼어있거나 탁해서 잘 보이지 않을때는 근심이 싱기고 장해가 있을 징조

무수히 많은 조약돌에 비가 촉촉이 내리는 것을 보는 꿈

사업 성과, 작품, 등의 심리상태, 세상을 억제하거나 감화시키는 거대한 힘, 정신력, 재력, 법규 등을 상징한다.

강물이 거꾸로 흐르는 꿈은

자기의 주장을 여러곳에서 반발을 하고 나선다.

강물이 삽시간에 마르는 꿈

강물이 삽시간에 마르는 꿈을 꾸게되면 좋지 않은 꿈으로 자신이나 친지가 재산을 탕진할지도 모르므로 주의한다.

강물에서 멱을 감는데 오히려 몸이 더러워지는 꿈

강물에서 멱을 감는데 오히려 몸이 더러워지는 꿈을 꾸게되면 노력한 대가만큼 성과를 거두지 못하거나 자신을 속박하는 것에서 헤어나지 못하는 꿈이다.

역류하는 강물을 보는 꿈

역류하는 강물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기존의 질서를 고수하기보다 혁신적인 주장을 하게 된다.

깊은 강물 한가운데에서 물기둥이 하늘 높이 솟는 꿈

타고난 소질, 재량, 노력과 실력을 십분 발휘하여 성공하게 된다. 어려운 관문을 극복하여 용문에 이른다. 희귀한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큰상을 받는다. 승진, 당선, 합격, 입학, 자격취득, 취직, 승리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