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아지가 핥는 꿈

강아지가 핥는 꿈

DreamDoc | 12:59 오전 | 2018년 11월 25일

새끼강아지가 자신의 손을 핥는 꿈

새끼강아지가 자신의 손을 핥게 되면 귀인을 만나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귀인에 의하여 좋은 삶으로 전환이 가능할것 같아요.

개가 자기 손을 핥는 꿈

개가 자기 손을 핥는 꿈을 꾸게되면 작품의 우수성을 인지한 심사위원이나 신문기자 등이 작품에 관해 취재하여 지상에 발표해준다.

개가 자신의 손을 핥는 꿈

신문기자나 심사기관원 등이 자신의 일이나 작품을 취재해서 발표해 주게 된다.

새끼강아지가 자신의 손을 핥는 꿈

새끼강아지가 자신의 손을 핥게 되면 귀인을 만나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귀인에 의하여 좋은 삶으로 전환이 가능할것 같아요.

혀를 낼름거리며 입술에 묻은 설탕을 핥는 꿈

혀로 입술에 묻은 무엇인가를 핥는 꿈은 성적인 욕망을 암시한다. 현재의 성생활에 불만족스럽거나 특별히 성적이 욕구가 충만해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다.

개가 자신을 핥는 꿈

이 꿈은 논문이나 연주회에서 아주 좋은 평가를 받아 대중에게 자신의 이름을 널리 알릴 일이 생긴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검은 새끼강아지가 나오는 꿈

검은 새끼강아지가 나오게 되면 자신의 일이 잘 안풀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고 있는 일에 신중을 기할 필요가 있습니다.

새끼강아지가 죽는 꿈

새끼강아지가 죽는 꿈은 흉몽입니다. 지인이나 가족이 멀리 떠나는 꿈입니다. 어떻게 되면 죽음을 의미하게도 합니다. 다시는 보지 못할 곳으로 떠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쥐가 강아지나 개와 어울려 노는 꿈

재물이나 변동문제에 연관된 일로 출입할 일이 생기고 부부나 연인과의 사이에 무엇을 진지하게 의논할 사항이 있게 된다.

강아지 죽는꿈

 본인이 직접 키우는 강아지(애완동물)는 본인과 동일하게 해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꿈에서 죽음은 현실의 새로운삶을 의미합니다. 즉, 강아지가 죽는 꿈은 본인이 새로운 인생에 접어들 기회를 얻게 됨을 뜻합니다.

검은색 개나 강아지가 보이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게 되거나 자기 손아래 사람에 의해 피곤한 일이 발생할 수도 있음을 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