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개가 손 핥는 꿈

개가 손 핥는 꿈

DreamDoc | 7:02 오전 | 2018년 11월 25일

개가 자기 손을 핥는 꿈

개가 자기 손을 핥는 꿈을 꾸게되면 작품의 우수성을 인지한 심사위원이나 신문기자 등이 작품에 관해 취재하여 지상에 발표해준다.

개가 자신의 손을 핥는 꿈

신문기자나 심사기관원 등이 자신의 일이나 작품을 취재해서 발표해 주게 된다.

혀를 낼름거리며 입술에 묻은 설탕을 핥는 꿈

혀로 입술에 묻은 무엇인가를 핥는 꿈은 성적인 욕망을 암시한다. 현재의 성생활에 불만족스럽거나 특별히 성적이 욕구가 충만해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다.

개가 자기 손을 핥는 꿈

개가 자기 손을 핥는 꿈을 꾸게되면 작품의 우수성을 인지한 심사위원이나 신문기자 등이 작품에 관해 취재하여 지상에 발표해준다.

개가 자신의 손을 핥는 꿈

신문기자나 심사기관원 등이 자신의 일이나 작품을 취재해서 발표해 주게 된다.

개가 자신을 핥는 꿈

이 꿈은 논문이나 연주회에서 아주 좋은 평가를 받아 대중에게 자신의 이름을 널리 알릴 일이 생긴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혀를 널름거리며 입술에 묻은 설탕을 핥는 꿈

혀를 널름거리며 입술에 묻은 설탕을 핥는 꿈을 꾸게되면 성적인 욕망이 고조되었다는 암시다.

어떤 사물에서 무지개 빛이 비치는 꿈

어떤 사물에서 무지개 빛이 비치는 꿈은 방향을 잡지 못해 우왕좌왕하던 일이 해결책을 찾게 됨을 의미한다. 또는 어떤 일을 통하여 새로운 깨달음이나 아름다움을 발견하게 된다.

무지개가 중간에 끊기는 꿈

무지개가 중간에 끊기는 꿈을 꾸게되면 약속, 혼담, 결연, 결사 등이 깨지거나 어두운 나날을 보낸다.

독수리나 솔개가 팔다리를 물거나 가까이 날아오는 꿈

독수리나 솔개가 팔다리를 물거나 가까이 날아오면 진행 중인 어려운 일이 하나하나 풀리기 시작한다.

길바닥에서 녹슨 동전을 여러 개 주운 꿈

가까운 사람이 병으로 세상을 떠나게 되어 며칠간 집을 비워야 할 일이 생길 징조

개들끼리 서로 싸우는 꿈

헐뜯고 비난하는 사람들을 나무라다가 오히려 자신이 화를 입게 될 징조

손님에게 물건을 파는 꿈

손님에게 물건을 파는 꿈은 자신의 권리나 재물을 누군가에게 양도할 일이 있음을 의미한다. 또는 누군가를 도울 일이 생긴다. 자신의 신분을 이용할 수도 있고 애정을 주거나 일거리를 줄 수도 있다.

손이 크고 굵으며 튼튼하게 보이는 꿈

손이 크고 굵으며 튼튼하게 보이는 꿈을 꾸게되면 강한 자신감과 의지력, 현실적인 출세와 성공, 만족스런 애정생활 등을 암시한다.

옷을 빨아서 손질해 입는 꿈

옷을 세탁하고 손질한 꿈은 그 동안 걱정하고 염려해왔던 일이 있다면 그것이 사라지고 새로운 기분과 가벼운 기분으로 다시 시작할 수 있다. 생활 형편도 나아지는 꿈이다.

귀한 책이 훼손되어 쓸모 없이 폐지로 변하는 꿈

지금까지 하던 일들이 중단되고 매우 어려움을 겪게 된다. 십년공부 도로아미타불이 된다.

맑은 전기석 반지를 엄지 손가락에 끼는 꿈

승진하여 자리를 중앙으로 옮기게 된다. 당선, 합격, 취득, 승리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