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아지에게 물리는 꿈

강아지에게 물리는 꿈

DreamDoc | 1:00 오전 | 2018년 11월 25일

새끼강아지에게 물리는 꿈

새끼강아지에게 물리게되면 자신이 조직에 가입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시험을 보는 사람은 합격이 예견됩니다. 새로운 조직에 들어가게 되는것이지요.

쥐에게 물리는 꿈

쥐에게 물리는 꿈은 생각하지도 못했던 좋은 소식을 듣고 기뻐하거나 미처 깨닫지 못했던 일을 아하, 그거구나하고 알게 된다. 즉 자신의 숨겨진 면을 새로 알게 될 수도 있고 자신의 주위에 원래 있던 일이지만 이제야 깨닫게 되는 일 등을 의미한다.

호랑이, 사자에게 물리는 꿈

역시 임신할 꿈, 그러나 이들을

독사에게 물리는 꿈

독사에게 물리는 꿈은 2가지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1. 어려운 상황에 놓여있다면 주위 사람에게 도움을 받는 꿈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뱀은 지혜의 상징이기 때문이지요.
2. 두번째는 태몽입니다. 아주 똑똑한 아기가 태어날 예정입니다.

개에게 물리는 꿈

흉몽으로 임신을 1년쯤 미루는 것이 좋다.

조개에게 손이나 발을 물리는 꿈

조개에게 손이나 발을 물리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에 착수할 징조다. 아니면 여성의 유혹에 매료되어 꼼짝못하는 형상이다.

검은 새끼강아지가 나오는 꿈

검은 새끼강아지가 나오게 되면 자신의 일이 잘 안풀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고 있는 일에 신중을 기할 필요가 있습니다.

뒤따라오는 강아지를 냉정하게 쫓아버리는 꿈

뒤따라오는 강아지를 냉정하게 쫓아버리는 꿈을 꾸게되면 자기가 하는 일에 방해가 된느 사람들을 쫓아버리며 질병이 있는 사람은 병이 완쾌된다.

강아지 죽는꿈

 본인이 직접 키우는 강아지(애완동물)는 본인과 동일하게 해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꿈에서 죽음은 현실의 새로운삶을 의미합니다. 즉, 강아지가 죽는 꿈은 본인이 새로운 인생에 접어들 기회를 얻게 됨을 뜻합니다.

방안에 고양이와 강아지가 있는 것을 보는 꿈

표정이 몹시 쌀쌀해 보이는 어린애와 붙임성 있고 다정스럽게 생긴 아이와의 동일시이다.

하얀 새끼강아지를 보는 꿈

하얀 새끼 강아지를 보게 되면 하고 있는 일이 성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가임기의 여성이 꾸게 되면 순수하고 착한 아이를 갖게 되는 태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