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아지에 물리는 꿈

강아지에 물리는 꿈

DreamDoc | 1:00 오전 | 2018년 11월 25일

새끼강아지에게 물리는 꿈

새끼강아지에게 물리게되면 자신이 조직에 가입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시험을 보는 사람은 합격이 예견됩니다. 새로운 조직에 들어가게 되는것이지요.

거미에게 물리는 꿈

거미에게 물리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에서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재기하게 된다.

산속을 걸어가다가 도마뱀에게 물리는 꿈

결혼을 하게 되거나 취직을 하게 되고 태몽일 경우, 소유자는 크게 출세할 아이를 낳게 된다.

개한테 물리는 꿈

자신이 키우는 애완견에게 물리는 꿈은 평소의 심복 또는 신뢰하는 아랫사람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르는 개에게 물리는 경우에는 길몽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예기치 않은 행운이 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대문에 묶인 개에게 물리는 꿈

대문에 묶인 개에게 물리는 꿈을 꾸게되면 취업하거나 협조기관의 도움으로 일을 쉽게 성사시킨다.

제삿상의 술잔을 물리는 꿈

제삿상의 술잔을 물리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에게 부탁한 일이 성과를 못 얻고 이미 끝났거나 중도에 취소하게 됨을 뜻한다.

고양이와 강아지가 함께 노는 꿈

고양이와 강아지가 함께 노는 꿈을 꾸게되면 서로 껄끄러운 사람과 일을 하거나 만나게 된다.

예쁜 강아지가 자기를 따라오며 짖어대서 가슴에 꼭 껴안아 주었더니 짖지 않고 좋아하는 꿈

딸 태몽

따라오는 강아지를 귀찮아서 발로 차서 쫓아버리는 꿈

방해자, 방해되는 일, 병마 등을 물리치게 된다.

따라오는 강아지를 발로 차서 쫓아버리는 꿈

자신을 따라오는 강아지가 귀찮고 싫어서 쫓아버렸다면 이는 방해자나 장애물을 제거하거나 병을 물리친 것을 암시한다. 그러나 강아지가 자신에게 좋은 것을 표상하는 경우라면 재물이 들어올 기회나 일거리를 놓치거나 태몽일 경우 유산할 수도 있다.

새끼강아지에게 물리는 꿈

새끼강아지에게 물리게되면 자신이 조직에 가입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시험을 보는 사람은 합격이 예견됩니다. 새로운 조직에 들어가게 되는것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