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아지 새끼가 죽는 꿈

강아지 새끼가 죽는 꿈

DreamDoc | 12:53 오전 | 2018년 11월 25일

새끼강아지가 죽는 꿈

새끼강아지가 죽는 꿈은 흉몽입니다. 지인이나 가족이 멀리 떠나는 꿈입니다. 어떻게 되면 죽음을 의미하게도 합니다. 다시는 보지 못할 곳으로 떠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줄다리기하다 떨어져 죽는 것을 본 꿈

줄다리기하다 떨어져 죽는 것을 본 꿈은 힘들고 어려운 일이 어떤 기관을 통해 수월하게 이루어진다.

높은 곳에서 떨어져 머리가 깨져 죽는 꿈

어려운 사업이 차츰 풀리기 시작하고 새로운 사업 계획을 세우게 될 징조

잘 아는 사람이 죽는 꿈

죽는 꿈은 좋은 꿈. 이래저래 스토리가 구구절절 가슴도 아프고 찜찜하기 그지없겠지만 일단 아는 사람이 죽으면 운수대통인데, 게다가 그 죽은 사람이 부자이면 그 사람도 장수하고 나한테도 좋은 일이 생긴다

외줄타기를 하다가 떨어져 죽는 꿈

외줄타기를 하다가 떨어져 죽는 꿈을 꾸게되면 어려운 사업이 어떤 기관의 도움을 얻어 재기하게 된다.

화재로 사람이 죽는 꿈

유산이나 기부금 등 막대한 재산이 들어온다. 냄새가 났다면 최고의 길몽이다.

예쁜 강아지가 자기를 따라오며 짖어대서 가슴에 꼭 껴안아 주었더니 짖지 않고 좋아하는 꿈

딸 태몽

새끼강아지가 죽는 꿈

새끼강아지가 죽는 꿈은 흉몽입니다. 지인이나 가족이 멀리 떠나는 꿈입니다. 어떻게 되면 죽음을 의미하게도 합니다. 다시는 보지 못할 곳으로 떠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오는 강아지를 발로 차서 쫓아버리는 꿈

자신을 따라오는 강아지가 귀찮고 싫어서 쫓아버렸다면 이는 방해자나 장애물을 제거하거나 병을 물리친 것을 암시한다. 그러나 강아지가 자신에게 좋은 것을 표상하는 경우라면 재물이 들어올 기회나 일거리를 놓치거나 태몽일 경우 유산할 수도 있다.

고양이와 강아지가 함께 노는 꿈

고양이와 강아지가 함께 노는 꿈을 꾸게되면 서로 껄끄러운 사람과 일을 하거나 만나게 된다.

새, 강아지 등의 귀여운 동물을 손으로 들거나 가까이 가서 쓰다듬는 꿈

배우자, 친척 때문에 속썩고 불쾌, 불만이 쌓인다.

돼지새끼를 실어다가 집 마당에 풀어놓은 꿈

많은 재물이 들어오지만 자기 것이 아니니 빛 좋은 개살구 격

새끼호랑이 키우는 꿈

새끼호랑이 기르는 꿈은 “행운을 얻고 싶다” 는 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성을 마음대로 조종 싶다” 라고 생각하고 있을 때에도 이 꿈을 꿀 수 있어요. 그러나 새끼호랑이가 날뛰는 경우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행운도 상대도 제어 할 수 없다” 라는 암시입니다.

돼지 우리에서 소변을 보는데 돼지 새끼들이 몰려와 받아 먹는 꿈

여러 개의 작품을 여러 곳에서 발표하겠다.

제비가 집을 지어 새끼를 까는 꿈

제비가 집을 지어 새끼를 까는 꿈은 사업이 번창하고 즐거운 소식이 있음을 의미한다. 결혼하고 자식을 보게 될 수도 있다.

새끼 고양이 꿈

고양이 꿈은 좋은 꿈이 많습니다. 특히 새끼 고양이가 나오는 꿈은 자신의능력을 마침내 인정을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윗사람은 본인을 새끼 고양이의 재롱처럼 여길지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