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아지 안는 꿈

강아지 안는 꿈

DreamDoc | 12:54 오전 | 2018년 11월 25일

새끼강아지를 안는 꿈

새끼강아지를 안는 꿈은 주변 지인 또는 가까운 가족이 현재 힘든 일을 겪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주변을 잘 살펴봐 주세요.

고양이를 만지거나 안는 꿈

고양이를 만지거나 안는 꿈은 여자나 아이를 안을 일이 생긴다.

안는 것, 포옹에 대한 꿈

포옹은 서로에 대한 협력관계, 친밀감을 의미한다. 남자와 여자가 포옹하는 꿈에서 안았을 때의 느낌이 편안하면 서로의 관계가 순조롭지만 그 느낌이 답답하거나 불편하면 자신들에게 힘겨운 일에 부닥쳐서 고민하게 됨을 의미한다. 같은 남자끼리 혹은 여자끼리 포옹하는 꿈은 서로 의견이 일치하거나 협력할 일이 생김을 의미한다. 갓난아기 또는 어린 아이를 안으면 골칫거리나 자신에게 벅찬 일로 힘겨워하게 된다.

남자와 남자, 여자와 남자 사이에 상대방을 뒤로 얼싸안는 꿈

남자와 남자, 여자와 남자 사이에 상대방을 뒤로 얼싸안는 꿈을 꾸게되면 상대방의 책임을 분담하거나 서로 협조를 아끼지 않는다는 약속이다.

돼지를 끌어 안는 꿈

돼지를 끌어 안는 꿈은 부자가 될 자식을 얻게 되거나 뜻하지 않은 재물을 얻게 된다.

인형이나 장난감 등의 물건을 안는 꿈

자신이 진행중이던 일을 책임지고 추진한다. 임산부가 꿈에서 물건이나 동물 등을 안으면 태몽으로, 그 물건이 상징하는 어떤 일과 결부되거나, 그 일이 성공하여 재물을 모으게 된다.

따라오는 강아지를 귀찮아서 발로 차서 쫓아버리는 꿈

방해자, 방해되는 일, 병마 등을 물리치게 된다.

새끼강아지가 죽는 꿈

새끼강아지가 죽는 꿈은 흉몽입니다. 지인이나 가족이 멀리 떠나는 꿈입니다. 어떻게 되면 죽음을 의미하게도 합니다. 다시는 보지 못할 곳으로 떠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새끼강아지에게 물리는 꿈

새끼강아지에게 물리게되면 자신이 조직에 가입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시험을 보는 사람은 합격이 예견됩니다. 새로운 조직에 들어가게 되는것이지요.

저승사자와 강아지를 따라 산 넘고 물 건너 구름을 타고 저승을 갔다오는 꿈

온갖 고생과 산전수전으로 많은 체험을 하고 삶의 참 맛을 얻게 된다. 실제로 삶의 선과 악에 따라 신으로부터 심판을 받는다.

뒤따라오는 강아지를 냉정하게 쫓아버리는 꿈

뒤따라오는 강아지를 냉정하게 쫓아버리는 꿈을 꾸게되면 자기가 하는 일에 방해가 된느 사람들을 쫓아버리며 질병이 있는 사람은 병이 완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