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에 살아있는 시체 꿈

강에 살아있는 시체 꿈

DreamDoc | 1:01 오전 | 2018년 11월 25일

강물에 떠내려온 여인의 시체를 보는 꿈

강물에 떠내려온 여인의 시체를 보는 꿈을 꾸게되면 흥미진진한 책을 읽게 된다.

강이나 호수가 피빛으로 변하는 꿈

꿈 속에서 강이나 호수가 피빛으로 변하는 것은 진리나 중요한 사실, 진실 등을 널리 전하여 여러 사람들을 감화시키거나 교회에서 전도 활동을 하게 되는 등 종교적인 포교 활동과 관련된 일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다.

강을 건너는데 다리가 없어서 고민하는 꿈

강을 건너는데 다리가 없어서 고민하는 꿈을 꾸게되면 현실에서도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아 고민하게 된다.

생강을 먹거나 냄새를 맡는 꿈

정열적인 사랑이 시작될 것을 예시하는 꿈이다.

강 한가운데 나무 한 그루가 우뚝 서 있는 꿈

강 한가운데 나무 한 그루가 우뚝 서 있는 꿈을 꾸게되면 중단된 사업을 중개인의 동무으로 다시 진행한다.

검은색 개나 강아지가 보이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게 되거나 자기 손아래 사람에 의해 피곤한 일이 발생할 수도 있음을 뜻한다.

시체를 구덩이에 넣고 나뭇잎 등으로 덮어놓는 꿈

사람의 시체를 구덩이에 넣고 나뭇잎 등으로 덮어놓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떤 일이 본격적으로 모습을 드러내기 전까지 한동안 기다려야 하는 상황임을 의미한다. 작품이라면 책으로 출간되기까지 한동안 편집자의 서랍에서 기다려야 한다든가 새로운 프로젝트나 계획 등이 있다면 상황이 알맞게 조성될 때까지 보류상태가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조급한 마음을 버리고 적절한 때를 기다리는 것이 오히려 좋은 결과를 위해서는 바람직한 상황이다.

시체를 홑이불로 덮어씌우는 꿈

어떤 성취된 일이나 재물을 오래도록 간직하게 된다. 그 일의 성과는 오랜 시일 후에 얻게 된다.

여러 구의 시체를 본 꿈

복권(로또)당첨 꿈

시체가 불에 활활 타는 꿈

경사스런 일이 있고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횡재, 소원성취, 성공 등의 길운이다.

시체가 좀비로 변하는 꿈

시체가 좀비로 변하는 꿈은 현재 계획하는 일이 제대로 되지 않을가능성이 높습니다. 좀비가 나오는 꿈은 좋은것이 별로 없는것 같아요. 주변을 잘 살피고 꼼꼼히 일을 진행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