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이 보이는 꿈

강이 보이는 꿈

DreamDoc | 4:00 오전 | 2018년 11월 25일

검은색 개나 강아지가 보이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게 되거나 자기 손아래 사람에 의해 피곤한 일이 발생할 수도 있음을 뜻한다.

한강철교가 가까이 보이는 꿈

자사와 타 회사간에 공동 합작투자를 한다. 사회단체, 조직, 사업, 결연, 재물 등의 길조이다.

강물 위에 헛것이 보이는 꿈

의욕만 있을 뿐 헛물만 켠다. 하고자 하는 일들이 말짱 수포로 돌아간다.

손, 팔이 아름답고 건강해 보이는 꿈

사업이 번창하고 재물이 모이며 사람들의 존경을 받는다.

손이 크고 강하게 보이는 꿈

손이 크고 강하게 보이는 꿈은 자신감에 넘쳐있을 때 주로 꾸게 된다. 혹은 출세욕, 성공, 권력 등에 대해 지나치게 집착하거나 업무에 대한 자신감이 넘쳐있을 때도 이런 꿈을 꿀 수 있다. 심리적인 면을 나타내는 꿈이다.

코가 푸르거나 까맣게 보이는 꿈 (파란코)

중병에 걸리거나 죽음에 이르게 됩니다. 실패, 사고, 불운 등을 예고 하게 됩니다.

곡선형의 다리가 우아하게 보이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훌륭한 문예작품을 창작하게 된다. 학문연구, 작품창작, 꿈과 설계 등의 길조이다.

운전수가 보이는 꿈

업무상 출장이나 여행을 가게 된다. 뜻밖의 소식을 듣게 된다.

무너진 담 사이로 밖이 훤히 내다보이는 꿈

무너진 담 사이로 밖이 훤히 내다보이면 사업 등 모든 일이 활발하게 진행된다.

깊은 강물이 쩍 갈라지면서 신비한 보물이 보이는 꿈

한 시대의 이념을 창출하고 훌륭한 지도자가 된다. 학문, 창작, 발굴, 재물 등의 경사가 있다.

보라색이 강조된 꿈

꿈 속에서의 보라색은 겸손, 아늑함, 존경, 수줍음, 선동, 고귀한 마음, 도도함, 이상 등을 상징한다. 당신에게는 무슨 일에 있어서나 높은 이상만을 따름으로써 대인관계가 원만하지 못할 것 같다. 대인관계에 좀더 신경을 기울이라는 꿈의 암시이다.

강도에게 붙잡혀 시키는 대로 움직이거나 감시를 받든지 구속을 당하는 꿈

재물의 손실과 경제적 피해나 말썽 및 경영사의 곤란과 장애를 치르게 된다.

강물이 굽이쳐 흐른 꿈

새로운 문명과 함께 훌륭한 지도자가 탄생될 징조. 어려운 역경을 딛고 일어서서 빈 항아리 안에 재물을 가득 차게 할 길몽

강 한가운데 나무가 우뚝 서 있는 꿈은

중개자를 통해서 자신의 사업이 이루어진다.

새끼강아지를 안는 꿈

새끼강아지를 안는 꿈은 주변 지인 또는 가까운 가족이 현재 힘든 일을 겪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주변을 잘 살펴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