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개가 떨어져 죽는 꿈

개가 떨어져 죽는 꿈

DreamDoc | 6:59 오전 | 2018년 11월 25일

키우던 개가 죽는 꿈

개는 친구, 성실, 풍요로움의 이미지가 강한 동물이지만 꿈에서는 직원, 부하, 자신을 따르는 사람, 비열한 행동, 헛된 결말, 무모한 죽음, 쓸모없는 노력이나 행동, 감정 싸움, 투쟁 등을 상징한다. 키우던 개가 죽는 꿈은 믿고 의지하던 사람이 떠나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재산이 축날 수 있다. 아끼고 사랑하던 개가 떠난다면 자신에게 도움이 되던 사람을 잃게 되는 것이다.

번개불이 번쩍 하는 순간 벼락에 맞아 죽는 꿈

신분이 높아지고 부귀 공명하게 된다. 이제부터 새로운 삶을 맞아 바른길로 간다.

나비의 날개가 상하거나 나비가 죽는 꿈

꿈 속에서 나비의 날개가 상하거나 나비가 죽었다면 이 꿈은 소중하게 생각하던 사람, 특히 주로 여자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한다. 사귀던 여자와 헤어지거나 말썽이 일어날 수도 있다.

개가 별안간 죽는 꿈

개가 별안간 죽는 꿈을 꾸게되면 피투성이가 된 채로 개가 죽어 있으면 손재수가 없도록 몸조심을 해야 하며 임신부의 경우 유산되기 쉬우므로 몸가짐을 조심한다.

동생이 죽는꿈

죽는 꿈은 흉몽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흉몽보다는 길몽이 많습니다. 동생이 죽는 꿈은 안정적인 생활을 되찾게 된다는 의미가 내포 되어 있습니다. 꿈은 상징을 잘 이해하는게 중요합니다.

사람이 죽는 꿈

사람이 죽는 꿈은 다양하게 해석이 가능합니다. 어떤 사람이 죽느냐에 따라서 다르게 해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길몽이라고 보는 견해가 많이 있는것 같습니다.
잘아는 사람이 죽는 꿈은 찝찝하긴 하지만 운이 좋아지게 됩니다. 꿈에 나온 사람이 죽게되면 그 사람에게도 운이 좋고, 나도 운이 좋게 됩니다.
하지만 모르는 사람이 죽는 것은 좋지 못하는 꿈 입니다. 꿈에 나온 모르는 사람은 자기 자신의 분신이기 때문입니다.
평소에 싫어하는 사람이 죽게 되면 해당 사람에 대한 나의 감정이 변화할 여지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애인이 죽는 꿈 역시 관계의 변화를 의미합니다. 죽는걸 보고 슬퍼한다면 관계의 진전을 의미하고 기분이 좋다면 악화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새끼강아지가 죽는 꿈

새끼강아지가 죽는 꿈은 흉몽입니다. 지인이나 가족이 멀리 떠나는 꿈입니다. 어떻게 되면 죽음을 의미하게도 합니다. 다시는 보지 못할 곳으로 떠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형제,자매가 사고로 죽는 꿈

경쟁자가 없어졌으면 하고 바라는 꿈….

물에 빠져 죽는 사람을 본 꿈

큰 이득을 얻고 행운이 찾아올 암시.

죽은 곰의 쓸개를 구하는 것은

일이 잘 추진되어 세인의 이목을 한 몸에 받게 된다.

조개 껍데기가 화려하게 빛나는 꿈

훌륭한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출품하게 된다. 명예, 출세가 따른다.

귀가 여러 개 있는 사람을 보거나 귀를 씻는 꿈

좋은 벗이나 충실한 부하, 후배 등 자신보다 아랫사람을 만나게 될 징조.

안개 속에서 길을 잃었는데 아버지의 목소리가 들리는 쪽으로 가보니 녹음된 목소리였던 꿈

안개 속에서 길을 잃었는데 아버지의 목소리가 들리는 쪽으로 가보니 녹음된 목소리였다는 꿈은 자신의 정신적인 바탕이 무엇으로 이루어져 있는지 내면 성찰이 필요한 시간임을 나타내는 꿈이다. 어떤 거짓된 목소리를 지주로 삼고 살아온 것이 아닌가 반성할 필요가 있다. 이제부터는 자신의 정신세계를 보다 잘 관찰하고 이해하는 새로운 출발의 기회로 삼으면 좋을 것이다.

개천, 웅덩이, 세면장 등에서 소변을 보는 꿈

개천, 웅덩이, 세면장 등에서 소변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창작품이나 논문 등의 결과에 대해 만족해하거나 사업이 번창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