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떼가 새까맣게 자신의 몸으로 기어오르는 꿈

개미떼가 새까맣게 자신의 몸으로 기어오르는 꿈을 꾸게되면 의지가 약한 사람들이 도움을 받으러 자신을 찾아온다.

사다리 위를 기어오르는 꿈

사다리 위를 기어오르는 꿈은 자기에게 당면한 문제 등을 곧 순조롭게 풀어나가게 될 것을 암시한다. 하지만 사다리가 허공을 향해 있으면 이는 노력한 만큼의 결과를 얻기 쉽지 않을 것임을 의미한다.

송충이가 몸에 기어오르는 꿈

송충이가 몸에 기어오르는 꿈을 꾸게되면 큰 화를 입게 될 징조다. 매사에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침대에 많은 개미나 빈대가 기어오르는 꿈

경제적 출혈이 생기거나 귀찮은 사람들에게 시달림을 받는다.

곰이 높은 곳으로 기어오르는 꿈

곰이 높은 곳으로 기어오르는 꿈을 꾸게되면 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리고 지위가 점점 올라간다.

곰이 높은 곳으로 기어오르는 꿈은

하고있는 일이 순조롭게 풀려 성공을 거둘 수 있게 된다

개미가 사람의 정강이를 물어 피가 나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부동산이나 문서상 계약을 하게 된다. 횡재수가 있다.

흙 위를 기어가는 개미를 유심히 쳐다보는 꿈

흙 위로 기어가는 개미를 유심히 쳐다보는 꿈은 뭔가에 잠식 당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 하는 불안이 나타난다. 가령 부동산을 다 잃게 되거나 주식을 다 잃게 될 것에 대한 불안, 친구의 영향력으로 생활이 부실해질 것에 대한 경계심이 숨어 있음을 의미한다.

개미집을 뭉개는 꿈

개미집을 뭉개는 꿈은 가족이 서로 싸우거나 떨어져 살아야 하는 등의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한다. 실직이나 파산 등의 이유로 가정이 원만하지 못할 가능성이 있으니 여러모로 유의해야겠다.

팔, 다리에 개미떼가 새까맣게 모여있는 꿈

남에게 도움을 청할 일이 있다.

개미집을 허는 꿈

개미집을 허는 꿈은 가정에 평화가 깨져 소란스러워진다.

향수를 몸에 뿌리는 꿈

향수를 몸에 뿌리는 꿈을 꾸게되면 감추어야 할 일이나 비밀 등이 생긴다는 암시다.

몸이 원숭이처럼 털이 나있는 꿈

어떤 단체에 우두머리로 추대되거나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받게된다

뱀에게 물려서 온 몸에 독이 퍼지는 꿈

뱀에게 물려서 온 몸에 독이 퍼지는 꿈은 재물이 들어올 것을 의미한다. 크고 힘 센 뱀에게 물릴수록 더 많은 재물이 들어온다.

몸이 아픈 꿈

몸이 아픈 꿈은 자신이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거나 불안함에 시달리고 있을때 이러한 꿈을 많이 꾸게 됩니다. 
머리가 아픈꿈은 머리를 혹사하지 않았는지 생각을 해봐야 합니다. 손이나 다리가 아픈경우에는 부상과 질병을 주의해야합니다. 배나 가슴이 아프게 되면 본인의 건강에 불안감을 갖고 있다는 것을 이야기 합니다.

죽은 사람의 몸에서 소지품을 꺼내 자기가 가진 꿈은

어떤 일을 하든 충분한 대가를 받게되며 하는 일마다 번창하게 된다는 행운이 긷드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