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가 몸으로 기어 올라오는 꿈

개미가 몸으로 기어 올라오는 꿈은 몸에 이상이 생길 것을 암시한다. 작은 병을 키우면 큰 병이 되는 법이니 건강검진을 받아보는 게 좋겠다.

연어가 바다에서 놀다가 강물을 타고 냇가로 올라오는 꿈

실제로 귀소본능과 같이 사람과 동물이 낳고 살던 고향을 찾아 새로운 문명과 씨앗을 낳는다. 귀향, 만남, 입학, 당선, 합격, 승진, 재물, 돈, 발전, 정보, 소식, 복귀, 윤회 등이 있다.

이불 위로 벌레가 기어 올라오는 꿈

이불 위로 벌레가 기어 올라오는 꿈을 꾸었다면 무척 놀라서 깨었을 것이다. 경제적인 문제가 생겨서 힘들어지거나 가족 중에 건강에 이상이 생기는 이가 있거나 좋지 않은 일을 당하게 될 것을 나타낸다. 그로 인해 자신이 고민에 싸이게 되거나 자신의 건강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사업이나 직장에서도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도 있으니 각별히 조심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거북이가 바다에서 하천으로 이동하여 육지로 올라오는 꿈

국영기업 또는 해외에서의 일이 개인 소유나 국내의 일로 전환되어 크게 성공한다.

돌 속에서 불꽃이 올라오는 꿈

운명에 급한 변화가 일어나 갑작스런 불행을 당하게 된다.

낚시줄에 신발이 줄줄이 걸려 올라오는 꿈

신발이 물에 빠져 낚시줄을 던져 건지는데 여러 켤레의 신발이 줄줄이 걸려 함께 건지는 꿈을 꿨다면 친구나 자신을 아껴주는 선배, 동료의 도움으로 기쁜 일이 생긴다. 한편 경솔한 언동으로 손해를 입을 암시도 있으므로 언행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개미들끼리 먹이를 놓고 패싸움을 하는 꿈

어떤 사회단체 및 이익집단에서 서로간의 이기심 때문에 공익성, 합리성, 객관성 등을 외면한 채 순간 이성을 잃게 된다. 싸움, 소송이 생긴다.

이불 위에 개미 등과 같은 벌레가 많이 모이는 꿈

이불 위에 개미 등과 같은 벌레가 많이 모이는 꿈은 경제적 손실이 있거나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징조이다.

개미떼가 음식이나 벌레를 운반하고 있는 꿈

개미떼가 음식이나 벌레를 운반하고 있는 꿈은 자신의 일을 도와주는 사람들이 여러사람 생길 것을 의미한다. 조그맣고 하찮게 보이는 도움들이 모여 자신의 이익이나 재산이 된다.

개미떼가 이동하는 것을 보는 꿈

이전의 사업이 망하여 사업을 변경할 일이나 이사할 일이 생기거나 괴로움을 당하던 걱정이 해소되며, 개미떼가 원을 그리는 것을 보면 일이 언제 끝날지 몰라서 오랜 시일동안 부진해 진다.

갑작스런 소나기 때문에 개미떼가 물속으로 떠내려가는 꿈

순간 부주의한 사고로 인하여 엄청난 재산과 인명피해를 겪을 수도 있다는 암시가 있다.

학이 자기의 몸에 앉는 것은

이것이 태몽이라면 학문적인 연구에 몰두하는 자손을 낳는다.

뱀에게 물려 온몸에 독이 퍼지는 꿈

유행성 질환으로 병원에 출입이 잦아진다. 감기, 배탈, 신장질환, 전염병 등이 발생한다.

개미떼가 새까맣게 자신의 몸으로 기어오르는 꿈

개미떼가 새까맣게 자신의 몸으로 기어오르는 꿈을 꾸게되면 의지가 약한 사람들이 도움을 받으러 자신을 찾아온다.

신체장애자의 몸에서 빛이 나는 꿈

신체장애자의 몸에서 빛이 나는 꿈은 병이 위중함을 암시한다. 그러나 그 빛이 황금색이면 좋은 일이 생긴다.

상대방이 쏜 화살이 자기 몸에 맞는 꿈

기관이나 관청을 통해 일이 성사 되거나 결혼 신청을 받게 되며, 그렇지 않으면 병에 걸리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