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개미 침대 꿈

개미 침대 꿈

DreamDoc | 12:32 오후 | 2018년 11월 25일

침대에 많은 개미나 빈대가 기어오르는 꿈

경제적 출혈이 생기거나 귀찮은 사람들에게 시달림을 받는다.

침대에 개미나 빈대가 기어오르는 꿈

침대에 개미나 빈대가 기어오르는 꿈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생기거나 사람들로부터 시달림을 받는다.

이불 위에 개미나 바퀴벌레 등 벌레가 많이 모이는 꿈

경제적 손실이 있거나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징조

개미가 여럿이 합심하여 큰 벌레를 옮기는 꿈

개미가 여럿이 합심하여 큰 벌레를 옮기는 꿈을 꾸게되면 여러 사람이 자기 사업을 돕거나 좋은 방향으로 안내한다.

개미가 다리로 올라오는 꿈

남에게 도움을 청할 일이 있다.

개미떼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개미떼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사소한 일들이 모여서 큰 일이 됨을 의미한다. 나쁜 습관이나 잘못된 언행 등이 건강을 해치거나 인간관계를 조금씩 무너뜨려서 나중엔 큰 병이 되고 관계가 멀어질 수 있다.

흙 위를 기어가는 개미를 유심히 쳐다보는 꿈

흙 위로 기어가는 개미를 유심히 쳐다보는 꿈은 뭔가에 잠식 당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 하는 불안이 나타난다. 가령 부동산을 다 잃게 되거나 주식을 다 잃게 될 것에 대한 불안, 친구의 영향력으로 생활이 부실해질 것에 대한 경계심이 숨어 있음을 의미한다.

침대를 새로 사는 꿈

새 침대를 사서 집안에 들여 놓게 되면 기분도 좋을 것이다. 현실에서도 좋은 일이 많이 생기게 될 꿈이다. 직장에서 능력을 인정받고 새로운 부서에 자리잡게 되거나 사업이 더 활발해지게 되는 꿈이다. 미혼자라면 결혼을 하게 되는 좋은 꿈이다. 반대로 침대를 방에서 밖으로 내다 놓는 꿈은 사업이 중단되거나 하던 일을 그만두고 다른 일을 시작하게 되거나 이혼을 하게 되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다.

침대 위에서 자다가 떨어지는 꿈

꿈 속에서 침대에서 자다가 떨어졌다면 이 꿈은 기혼자의 경우엔 부부싸움을 하게 되거나 집안에 시끄러운 일이 생기게 될 것이다. 일반적인 경우엔 자신의 명예나 권력에 타격을 입고 명예가 실추되고 권력을 잃게 될 수 있으며 재산도 잃게 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므로 가정을 살피고 자중하면서 지내는 것이 바람직하겠다.

침대 위에 피가 묻어 있는 꿈

처, 첩이 외간 남자와 관계하는 불길한 일이 발생한다.

침대에 걸터 앉아 누군가를 기다리는 꿈

침대는 주로 사업이나 생활의 기반, 결혼 생활 등을 상징한다. 침대는 상황에 따라 달리 해석하는데 새 침대는 이득이 생길 암시이며, 침대에 시트를 깔고 있으면 큰 변화나 이동을 암시한다. 침대에 걸터 앉아서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었다면 기다리는 행위에서 엿볼 수 있듯 현실에서 자신이 기다리고 있는 일을 계속 기다리게 되어 그 일이 늦어지고 지연될 것임을 나타내는 꿈이다.

침대에 개미나 빈대가 기어오르는 꿈

침대에 개미나 빈대가 기어오르는 꿈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생기거나 사람들로부터 시달림을 받는다.